Quantcast

‘유나의 거리’ 신동미, 김옥빈과 한바탕 할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JTBC 월화특별기획 ‘유나의 거리’(연출: 임태우 | 극본: 김운경 | 제작: 드라마 하우스)에서 신동미가 카리스마 있는 눈빛을 드러낼 것을 예고해 화제가 되고 있다.
 
회가 거듭되면서 재미는 물론 배우들의 빛나는 열연과 우리들의 삶을 대변하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JTBC 월화특별기획 ‘유나의 거리’에서 배우 신동미가 등장인물들을 사로잡는 눈빛 연기를 선보일 것이 예고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그녀는 최근 김희정과 오랫동안 연락을 끊고 살았던 여동생 계숙 역으로 극에 등장하기 시작한 것.
 
‘유나의 거리’ / JTBC
‘유나의 거리’ / JTBC
지난 주, 옥상에서 유나(김옥빈 분)와 마주쳤던 계숙(신동미 분)은 소매치기인 그녀를 알아보지 못했지만 결국 기억 해내고 홍여사(김희정 분)에게 사실을 알렸다. 오늘 밤 방송에서는 창만(이희준 분)을 통해 사실 확인을 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변호사의 모습을 드러낼 것과, 유나와 또다시 마주친 후 의미심장한 미소로 그녀를 대할 것이 예고되었다. 특히 검사였다가 최근 변호사 사무실을 개업한 계숙의 직업이 극중 인물들과 대립구도를 만들기 충분한 설정이기 때문에 더욱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시키고 있다.
 
이처럼 신동미의 등장은 시청자들에게 그동안 구체적으로 나오지 않았던 홍여사의 가족사를 전달하는 것과 동시에 또 하나의 사건을 암시하는 것으로 보인다. 소매치기인 유나는 당연히 그녀를 달가워하지 않을 것이고, 오매불망 유나의 편을 들어주는 창만의 마음 또한 편치 않을 것은 당연한 사실인 것. 게다가 유나를 감옥으로 보냈던 장본인이었고 유나의 아버지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고 있는 계숙이기에 앞으로 그녀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유나의 거리’는 직업, 성별, 나이, 성격까지 천차만별인 개성만점 사람들과 전직 소매치기범인 한 여자가 사는 다세대주택에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사나이가 들어온 후, 상처와 아픔을 치유 받고 함께 부대끼며 살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늘밤 9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