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걸스데이 소진, ‘아이돌 스쿨’ 직접 시사까지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걸스데이 소진이 MC를 맡은 MBC뮤직 ‘아이돌 스쿨’의 첫 회 시사에 직접 참여해 화제다.
 
소진은 17일(일) 저녁 자신의 SNS를 통해 “아이돌스쿨 첫회 녹화 모니터 다녀왔어요:) 8월19일 6시 아이돌스쿨 첫방!! 다들본방사수준비!! 사랑해주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화장기 없는 민낯에 트레이닝복 차림의 소진은 편집기 앞에 앉아 손가락 브이 포즈로 찍은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특히, 때 마침 편집기 속 화면에는 전현무와 김연우, 소진이 큰 절을 하는 장면이 보여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걸스데이 소진
걸스데이 소진
‘아이돌 스쿨’을 통해 처음으로 MC에 도전하는 소진은 바쁜 스케줄 중에도 제작진에 직접 시사에 참여하고 싶다는 요청을 해왔고, 지난 주말 드라마 촬영을 마치고 MBC뮤직 편집실을 찾아오는 열정을 보였다.
 
바쁜 스케줄 중에도 피곤한 기색 없이 환한 미소로 편집실을 찾은 소진은 양 손에 커피를 잔뜩 들고 와 막바지 편집에 열중하고 있는 제작진을 응원했고, 그녀의 방문으로 제작진 또한 힘을 얻었다고.
 
소진은 “시청자의 입장에서 시사해 보고 싶다”라며 시사 내내 시종일관 큰 소리로 웃으면서도 자신이 등장하는 장면에서는 꼼꼼하게 제작진에 질문도 하고 의견도 듣는 등 야무지고 진지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시사를 마친 소진은 “매니저들이 같이 방송에 참여해서 다른 프로그램보다 분위기가 너무 좋은 것 같다”라며, “MC로써는 첫 녹화라 정신이 없었는데, 시사해보니 부족한 점들이 많았다. 다음 녹화부터는 더 열심히 해서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다부진 각오를 밝히기로 했다.
 
MBC뮤직 ‘아이돌 스쿨은 토크와 게임 그리고 음악쇼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예능 버라이어티로,
매회 3팀의 신인 가수들이 출연해 MC들과 함께 자신들의 무대를 꾸밀 수 있는 쇼 아이템을 두고 치열한 경쟁을 펼치게 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첫 MC에 도전하는 소진과 김연우, 예능의 신 전현무가 함께 만들어가는 ‘아이돌 스쿨’은 오는 8월 19일(화) 오후 6시에 MBC뮤직에서 첫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