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플레이어’ 정혁, 모델 포스 자아내는 완벽 비주얼…잘생긴 외모에 ‘여자친구 유무 관심↑’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11.28 18:2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플레이어’ 정혁이 훈훈한 외모를 드러내는 셀카를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지난 27일 정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야 민소희 #민기없는하루 #호구의 차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혁은 또렷한 이목구비를 드러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그는 초근접 사진임에도 굴욕 없는 외모를 자랑하며 많은 여성 팬을 설레게 했다.

정혁 인스타그램
정혁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당신 정말 최고야ㅠㅠㅠㅠㅠㅠ”, “복수를 두 번이나 해야되나바”, “민소희 ㅋㅋㅋㅋㅋㅋ 호구의차트 너무 재밌게 잘 보구 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184cm의 키를 보유한 모델이자 방송인 정혁은 올해 나이 29세이며 지난 2015년 S/S 서울패션위크 블라인드 니스를 통해 데뷔했다. 그는 유니클로 매장에서 일하던 도중 모델을 해보라는 제의를 받고 준비하게 됐다고 알려졌다.

모델로서 활약뿐만 아니라 그는  ‘마이리틀텔레비전’, ‘나 혼자 산다’, ‘연애의 맛 시즌3’, ‘플레이어’, ‘위플레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유쾌함을 전하고 있다.

특히 그는 ‘나 혼자 산다’에서 한혜진 동료로 나오며 대중에게 먼저 알려진 바 있다. 또한, 잘생긴 외모로 여자친구 유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정혁은 ‘개똥이네 철학관’에 출연해 비혼에 대한 생각을 밝히며 화제를 모았다. 이혼 가정에서 자란 그는 경제활동으로 바빴던 부모님을 떠올리며 “자연스럽게 독신이 됐다”고 전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