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플레이어’ 정혁, 모델 포스 자아내는 완벽 비주얼…잘생긴 외모에 ‘여자친구 유무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플레이어’ 정혁이 훈훈한 외모를 드러내는 셀카를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지난 27일 정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야 민소희 #민기없는하루 #호구의 차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혁은 또렷한 이목구비를 드러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그는 초근접 사진임에도 굴욕 없는 외모를 자랑하며 많은 여성 팬을 설레게 했다.

정혁 인스타그램
정혁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당신 정말 최고야ㅠㅠㅠㅠㅠㅠ”, “복수를 두 번이나 해야되나바”, “민소희 ㅋㅋㅋㅋㅋㅋ 호구의차트 너무 재밌게 잘 보구 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184cm의 키를 보유한 모델이자 방송인 정혁은 올해 나이 29세이며 지난 2015년 S/S 서울패션위크 블라인드 니스를 통해 데뷔했다. 그는 유니클로 매장에서 일하던 도중 모델을 해보라는 제의를 받고 준비하게 됐다고 알려졌다.

모델로서 활약뿐만 아니라 그는  ‘마이리틀텔레비전’, ‘나 혼자 산다’, ‘연애의 맛 시즌3’, ‘플레이어’, ‘위플레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유쾌함을 전하고 있다.

특히 그는 ‘나 혼자 산다’에서 한혜진 동료로 나오며 대중에게 먼저 알려진 바 있다. 또한, 잘생긴 외모로 여자친구 유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정혁은 ‘개똥이네 철학관’에 출연해 비혼에 대한 생각을 밝히며 화제를 모았다. 이혼 가정에서 자란 그는 경제활동으로 바빴던 부모님을 떠올리며 “자연스럽게 독신이 됐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