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령을 잡아라' 김선호-문근영 등 지경대 다시 뭉쳐 눈길…’보고만 있어도 행복한 지경벤져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유령을 잡아라' 김선호와 문근영 등 지경대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이 공개돼 화제다.

tvN 드라마 공식계정은 27일 오후 인스타그램에 "보고만 있어도 햅삐한 지경대 패밀리 다시뭉친 지경대 너무 보기 좋다구요♥♥ 매주 [월화] 밤 9시 30분 방송"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문근영과 김선호, 조재윤, 안승균은 제각기 다른 모습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모습이다. 특히나 환하게 미소짓는 김선호의 모습에 보는 이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tvN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
tvN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
tvN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
tvN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시즌 2 나왔으면 좋겠다ㅠㅠ", "지경대 흥해라♥", "지경벤져스 좋다 딱 좋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986년생으로 만 33세인 김선호는 2009년 23살의 나이에 연극 '뉴 보잉보잉'으로 데뷔했다.

이후 한동안 '셜록', '옥탑방 고양이', '연애의 목적' 등 다양한 연극서 모습을 비췄던 그는 2017년 KBS2 드라마 '김과장'서 선상태 역을 맡으며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투깝스', '미치겠다, 너땜에!', '백일의 낭군님', '으라차차 와이키키 2' 등서 활약했던 그는 현재 tvN 월화드라마 '유령을 잡아라'서 고지석 역으로 출연 중이다. 최근에는 KBS2 ‘1박 2일’ 시즌4에 고정멤버로 합류했다.

'유령을 잡아라'는 지하철 경찰대가 지하철 유령으로 불리는 연쇄살인마를 추적하는 내용을 담은 작품이다. 심선호 외에 문근영, 조재윤, 정유진, 기도훈, 안승균, 이준혁, 송옥숙 등이 출연하며, 총 16부작으로 제작됐다.

후속작으로는 '블랙독'이 방영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