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짠내투어' 이시아, 재방송 부르는 청순 미모…베트남서 이이경과 신혼부부급 케미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방수민 기자) '더 짠내투어' 베트남 편 게스트로 출연 중인 이시아를 향한 네티즌들의 꾸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이시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언급 없이 사진을 게재해 대중의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아는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하는 중이다. 분홍색 고깔모자가 그의 청순한 미모에 귀여운 매력을 더한다. 손과 크기가 맞먹는 작은 얼굴과 오밀조밀한 이목구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시아 인스타그램
이시아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그냥 감탄이 절로 나는 미모!", "너무 예뻐요", "완전 귀여요", "언니 왜 이렇게 예쁘세요", "감기 조심하세요 파이팅" 등 이시아의 아름다움을 칭찬했다.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인 이시아는 지난 11일부터 방송된 tvN '더 짠내투어' 100회 특집에 이이경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두 사람은 한혜진, 문세윤, 박명수, 이용진 등과 함께 베트남 나트랑과 달랏을 여행 중이다. 

특히 지난 25일 방송된 102회에서 이시아는 이이경과 달랏의 명소 '크레이지 하우스'를 방문, 달달한 케미를 선보여 온라인상 뜨거운 화제를 일으켰다. 

한편 이시아는 지난 2011년 걸그룹 치치로 먼저 연예계에 데뷔했다. 그는 첫 활동곡 'Love is Energy' 이후 그룹에서 탈퇴했고 이후 2015년 예명을 이시아로 바꾸고 연기자로 전향했다. 본명은 이지아다. 이후 이시아는 MBC '구암 허준', JTBC '하녀들', SBS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등에 출연했다.

특히 이시아는 지난 2016년 방영된 tvN '시그널'에서 주인공 이재한(조진웅)의 첫사랑으로 등장해 대중의 눈길을 끌었다. 이후 KBS1 '별난 가족'을 통해 주연에 발탁되고 OCN '터널', 영화 '협상' 등에 출연해 더 많은 대중에게 연기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이시아는 지난 21일 개봉한 송창용 감독의 '얼굴없는 보스'에 주인공 정민정 역을 맡았다. 영화는 실제 건달들의 냉혹한 지하세계를 생생하게 그린 감성 실화 누아르다. 이시아와 함께 천정명, 진이한, 이하율 등이 출연했다. 

이시아의 다양한 면모를 엿볼 수 있는 tvN '더 짠내투어'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지난 25일 방송된 102회는 29일 tvN에서 오전 6시 37분, 12월 1일 Olive에서 오전 9시 30분 재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