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초콜릿’ 이형민 감독, “‘미안하다 사랑한다’ 감독과 작가가 어떻게 변했나 봐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초콜릿’ 이형민 감독이 ‘미안하다 사랑한다’ 이후 15년만에 만난 이경희 작가에 대해 언급했다. 

28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라마다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초콜릿’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이형민 감독, 하지원, 윤계상, 장승조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드라마 ‘초콜릿’은 메스처럼 차가운 뇌 신경외과 의사 이강과 음식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불처럼 따뜻한 셰프 문차영, 호스피스 병동에서 재회한 두 남녀가 요리를 통해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는 휴먼 멜로를 그리고 있다. 

이영민 감독은 “‘초콜릿’은 삶의 지친 많은 사람들에게 쉼표나 휴식같은 드라마다. 그리스 로케이션도 있었고 완도, 여수, 부여에서 로케이션이 있었다. 드라마를 통해서 지친 사람들에게 위안이나 힐링을 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 며 “드라마를 만들면서 고마움을 느끼게했고 추억이 있다”고 입을 열었다. 

장승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장승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형민 감독은 ‘미사’ 이후 15년만에 만난 이경희 작가에 대해 “작가님이 불러주셨다. 15년만의 불러주셔서 너무 감사했다”며 농담을 했다. 그는 “너무 좋아하는 작가고 세상에 이름을 얻게해준 분이다. 어떻게 하다보니 만나기 쉽지 않았다. 근데 저를 불러주셔서 고마웠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현재 10부까지 촬영헀다는 그는 “제가 이경희 작가님과 잘 맞는 감독같다.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감독과 작가가 어떻게 변했는지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드라마 ‘초콜릿’에 대해 이형민 감독은 “특별히 자극적인 부분은 없다. 세상 사람들이 살고죽는 이야기다. 이런 드라마는 음식으로 비유하면 MSG가 없는 음식이다. 이런건 재료가 중요하다”며 “저희 드라마는 여기 계신 세 배우뿐만 아니라 출연하신 모든 배우의 연기를 보는 재미라고 생각한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오는 29일 첫방송될 ‘초콜릿’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JTBC에서 방영된다. 총 16부작으로 이루어져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