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런닝맨’ 소유, ‘반전 이상형’ 이상형 월드컵서 엑소 아닌 김종국 선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지난 17일 방송된 SBS 예능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 씨스타 멤버 소유가 이상형으로 김종국을 지목해 화제다.
 
‘핫젝갓알지’ 문희준-은지원-데니안-천명훈이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 녹슬지 않은 ‘전천후 예능감’과 넘쳐나는 ‘폭포수 끼’를 발산하며 안방극장을 장악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SBS ‘런닝맨’ 209회 분에서는 90년대를 수놓았던 레전드 ‘조상돌’들이 뭉친 ‘핫젝갓알지’ 문희준-은지원-데니안-천명훈과 샤이니 태민-EXO 카이와 세훈, 씨스타 소유 등 ‘신(新)아이돌’들이 ‘런닝맨’ 멤버들과 ‘삼각 미스터리 레이스’를 펼치며 청량감 넘치는 웃음 폭탄을 선사했다. 무엇보다 ‘원조 아이돌’들은 오프닝 때부터 심상찮은 등장으로 일대 파란을 예고했던 상황. 야외 버라이어티 첫 출연작으로 ‘런닝맨’을 선택한 ‘조상돌 4인방’이 선보이는 고군분투 ‘반전의 예능’에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쏟아졌다.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방송 화면 캡쳐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방송 화면 캡쳐

가장 먼저 ‘아이돌 1세대 전설’ 문희준은 하루 전날 급조해 만든 ‘누더기 의상’과 고글 스티커를 부착하고 오프닝 무대 위에 나타나, 시종일관 ‘능청 입담’을 과시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실수를 거듭해 김종국에게 “뚱땡이”라는 호통을 듣자 “차라리 요요가 낫지!”라고 씩씩대며 삐지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배꼽 잡게 했던 것. 또한 하하의 엉덩이를 갑작스레 물어뜯는 등 반칙을 일삼아 ‘핵치아 문요요’에 등극했지만, 아무렇지도 않게 치아를 내보이며 “사과할게”라는 한마디를 내뱉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이어 자유자재 팝핀을 선보이던 샤이니 태민에게 “태민아 조심해라. 너 18년 뒤에는 이렇게 동글동글해질 수 있다”라며 셀프 디스를 퍼붓는가 하면, “내가 강타 형이야. 우리 안칠현 이사 절친한 형이야. 정산 깔끔하게 하라고 전화할게”라는 발언으로 ‘너스레 어록’까지 탄생시켰다. 머드 씨름 중 맞닥뜨린 송지효에게는 “예쁘다”며 과한 애정공세 전법을 펼쳐, 결국 승리를 거두는 등 빛나는 개그감으로 원조 아이돌의 위세를 입증했다.
 
‘귀공자 아이돌의 원조’ 은지원은 전성기 때 선보였던 절도 있는 댄스 동작과는 180도 다른 허우적거리는 댄스로 웃음보를 자극했다. 뿐만 아니라 ‘조각이라 불렸던 사나이’ 데니안은 모래 씨름에서 가냘픈 외모와는 다른 대반전의 결과를 이끌어 시선을 모았다. 허약해 보이는 외모로 신(新)아이돌 전원에게 ‘희망 1순위 상대’로 꼽혔던 데니안이 능수능란한 씨름 기술을 선보이며 카이와 태민을 잇따라 꺾어 현장을 술렁이게 했던 것. 또한 ‘깨방정 아이돌의 원조’ 천명훈은 공만 잡으면 엉뚱한 곳으로 던져버리는 ‘허당 실력’과 김종국에게 멱살을 잡히자 두려움에 횡설수설하는 모습을 보이는 등 ‘조상돌 4인방’의 ‘막무가내’ 아우성이 방송 내내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방송 화면 캡쳐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방송 화면 캡쳐

그런가하면 이날 방송에서도 최고의 반전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의 진가가 여실히 확인됐다. 최종 미션인 ‘점 5개와 선 7개로 삼각형 9개 만들기’ 삼각 미스터리 풀기에서 승점이 같았던 ‘신(新)아이돌’과 역전을 노리던 ‘원조 아이돌’과의 두뇌 싸움 끝에 고참선배 ‘런닝맨’ 멤버들이 한발 앞서 미션에 성공, 짜릿한 최종 우승을 거뒀던 것. 오랜만에 터진 고참들의 환호성이 안방극장에 유쾌한 긴장감과 웃음을 안겼다.
 
이날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오랜만에 ‘핫젝갓알지’의 빵빵 터지는 개그를 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원조는 정말 다르네요!”, “보는 내내 이들이 ‘배꼽 도둑’이라는 생각밖에 안들었어요. 다시 돌아와 주셔서 감사해요! ‘원조 아이돌’!”, “연륜은 역시 무시 못하는 듯! 타고난 예능감을 유감없이 발휘한 이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등의 소감을 내놨다.
 
한편 ‘런닝맨’ 멤버들이 직접 섭외한 아이돌부터 국가대표까지 총출동한, 지구 최대 규모의 알까기 대전 ‘흑백, 그 한판의 인생’ 레이스가 펼쳐질 <런닝맨> 210회 방송분은 오는 24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