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족끼리 왜 이래’ 박형식-남지현, ‘바이크 리페어 샵’ 전속모델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제일모직의 캐주얼브랜드 빈폴 바이크리페어샵이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과 배우 남지현을  전속모델로 발탁, 화보를 공개했다.
 
두 사람은 지난 16일부터 방영된 KBS 새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에서 달콤살벌한 커플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가족끼리 왜 이래’ 박형식-남지현 / 사진=빈폴
‘가족끼리 왜 이래’ 박형식-남지현 / 사진=빈폴
바이크리페어샵 측은, “아기병사 박형식은 훈훈한 기럭지와 비주얼로 댄디한 스타일이 돋보일 뿐만 아니라, 전 연령층에 인기가 높은 2014년 최고의 대세돌이며, 이제 막 20살이 된 남지현은 끼와 재능을 두루 갖추어 자신만의 개성이 잘 드러나는 배우”라며, “박형식과 남지현이, 20대의 대표아이콘으로서 젊은 감성과 트렌드를 추구하는 바이크리페어샵의 스타일을 가장 잘 표현해줄 것이라고 기대한다”며 모델 발탁이유를 밝혔다.
 
공개된 화보 속 박형식과 남지현은 댄디한 컨템포러리 룩을 유쾌하면서도 달달하게 표현했다.
 
‘가족끼리 왜 이래’ 박형식-남지현 / 사진=빈폴
‘가족끼리 왜 이래’ 박형식-남지현 / 사진=빈폴
특히 바이크리페어샵의 ‘썸 플리스 자켓’ 화보에서 두 사람은 막 시작하는 캠퍼스커플과 같은
모습으로 달달한 ‘썸’을 표현해냈다. 바이크리페어샵의 ‘썸플리스 자켓’은 가을에는 가벼운 아우터로서 연출하고, 겨울철에는 다운점퍼와 함께 레이어드해서 착용할 수 있는 멀티아이템이다.
 
20대 대표 아이콘, 박형식과 남지현의 달달하면서도 엣지있는 화보는 빈폴닷컴(http://www.beanpole.com), 바이크리페어샵 공식블로그 (http://blog.bikerepairshop.co.kr )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족끼리 왜 이래’ 박형식 / 사진=빈폴
‘가족끼리 왜 이래’ 박형식 / 사진=빈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