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창범♥' BJ서윤, 꽃받침 포즈 한 채 미모 '뿜뿜'…과거 무슨 사건있었나?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11.28 09:1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아프리카TV BJ서윤이 일상 모습을 공개했다.

28일 BJ서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천 순두부찌개가 글케 맛잇더랑”이라는 글과 함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BJ서윤은 꽃받침 포즈를 한 채 음식을 기다리고 있다. 시스루 원피스를 입은 그의 미모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오늘도 여전히 멋진 서윤”, “서윤님 아름답고 이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BJ서윤 인스타그램
BJ서윤 인스타그램

BJ서윤은 아프리카 TV에서 활동하는 BJ로 알려졌다. 철구의 아내 외질혜와 친분이 있으며 지난 2017년 11월 비글즈 멤버로 합류했다가 탈퇴하기도 했다.

지난 7월 아프리카TV 라이브 방송을 통해 현재 우창범과 교제 사실을 밝힌 바 있다. 당시 우창범은 BJ열매가 자신과 만나던 중 BJ케이와 바람을 피워 헤어졌다고 폭로해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최근 그는 BJ봉준과 함께한 방송에서 “남자친구와 성관계시 다른 이성을 떠올린 적 있냐”는 질문에 “BJ는 아니고 연예인을 떠올렸다. 서강준”이라고 말해 논란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외에도 여러논란으로 인해 BJ서윤은 아프리카TV 방송정지를 당한 바 있다. 유튜브 노란딱지를 받은 사실을 고백한 그는 시즌2 계정을 개설하고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Tag
#BJ서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