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EBS 연습생 펭수, “‘자이언트 TV’ 100만 돌파…정말 고맙고 사랑합니다”…오늘(28일) 라이브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의 크리에이터이자 EBS 연습생 캐릭터 펭수가 구독자 100만 돌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라이브 방송 예고까지 남겼다.

지난 27일 오후 펭수는 '자이언트 펭TV' 커뮤니티를 통해 "여러분 저 진짜 100만 됐떠여!!!"라며 유튜브 구독자수 100만 돌파를 자축했다.

또한 펭수는 "사실 뭐라고 말해야 할지 잘 모르겠어여! 정말 행복하고 팬분들께 고맙고 사랑한다는 말 밖에 생각이 안나거든여, 정말 정말 고맙고 사랑해여 여러분"이라며 팬들을 향한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자이언트펭TV' 유튜브 커뮤니티
'자이언트펭TV' 유튜브 커뮤니티

이어 펭수는 "사랑과 웃음은 나누면 배가 된다고 들어떠여! 저뿐만 아니라 여러분들 모두가 사랑과 웃음을 나눌수있는 특별한 분들이라는 걸 잊지 않았으면 좋겠뜹니다"라며 "이 100만은 저만의 것이 아니예여. 우리 모두의 것이져"라는 말을 덧붙여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팽수는 오늘(28일) 오후 7시 유튜브 라이브 방송 예고 글을 남기기도 했다. 그는 "그럼 내일 저녁 7시 라이브에서 만나여! 빨리 보고 싶어여 펭러뷰"라는 내용과 함께 EBS 로비에 설치된 펭수 캐릭터 동상과 유튜브 채널 구독자 카운트 전광판을 공개했다.

EBS 연습생 캐릭터 펭수는 '자이언트 펭TV'를 운영 중인 유튜브 크리에이터다. 나이는 10살, 고향은 남극이다. 남극에서 헤엄쳐서 한국에 온 펭수는 우주대스타를 꿈꾸고 있다는 남다른 세계관의 주인공이기도 하다.

펭수는 EBS 김명중 사장의 이름을 거침없이 부를 정도로 솔직한 행동과 10살 나이답지 않은 명언 등을 남기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어른들의 뽀로로'로 자리 잡은 펭수의 정체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지만, 구체적으로 밝혀진 내용은 전혀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