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송하예 소속사 측, 음원 사재기 의혹 박경 상대 고소장 접수 “강경 대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가수 송하예 소속사 측은 그룹 블락비 박경 상대로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27일 송하예 소속사 더하기미디어는 보도자료를 내고 "법무법인 한별을 통해 송하예의 실명을 언급해 명예를 실추시킨 모 가수에 대해 정보통신망법 위반 허위사실적시 명예훼손으로 중앙지검에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당사는 모 가구를 포함한 악플러들의 악의적인 비방에 선처 없는 강경 대응을 할 것을 알려드린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송하예를 사랑해주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감사하다"고 전했다.

앞서 블락비 박경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특정 가수들의 실명을 언급하며 음원 사재기를 언급해 파장을 일으켰다.

송하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송하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하 더하기미디어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송하예 소속사 더하기미디어입니다.

당사는 11월 27일 법무법인 한별을 통하여 송하예의 실명을 언급해 명예를 실추시킨 모 가수에 대해 정보통신망법 위반 허위사실적시 명예훼손으로 중앙지검에 고소장을 접수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모 가수를 포함한 악플러들의 악의적인 비방에 선처 없는 강경 대응을 할 것을 알려드립니다. 

송하예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