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삼성페이 ‘삼페퀴즈’, 선착순 100% 지급 이벤트…참여 방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삼성페이가 27일 퀴즈를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삼성페이는 이날 삼페퀴즈에서 정답을 맞힌 고객에게 100% 경품을 준다고 밝혔다.

삼페퀴즈 참여는 먼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삼페퀴즈' 검색 후 '응모권 확인'에 접속한다. 응모권을 발급한 뒤 응모번호 입력하면 퀴즈에 참여할 수 있다.

퀴즈는 총 3단계로 1단계는 OX퀴즈, 2단계는 객관식, 3단계는 주관식이다. 문제는 단계별 각 3문제씩 총 9문제가 출제된다. 1회 이상 오답 시 퀴즈가 종료된다.

삼페퀴즈 이벤트 / 삼성페이
삼페퀴즈 이벤트 / 삼성페이

1단계 경품은 선착순 1만명에게 GS편의점 1000원 쿠폰을, 2단계 통과 경품은 없으며 3단계 경품은 선착순 5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키프티콘을 증정한다.

참여도중 페이지를 종료하면 재참여가 불가능한 삼페퀴즈.

본 삼페퀴즈 이벤트는 만 14세 이상만 참여할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 삼성페이 앱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해야 가능하다.

한편 삼페퀴즈에 대한 자세한 혜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