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플레이어’ 이이경, 멜로망스 ‘선물’→트로트 버전 ‘뽕짝스타’…‘노을이 왜 거기서 나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플레이어’ 이이경이 ‘뽕짝스타’ 편에서 트로트를 완벽 소화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XtvN ‘플레이어’에서는 ‘쇼미더머니’에 이어 ‘뽕짝스타’ 편으로 꾸며져 이이경이 트로트를 선보였다.

이날 관객들은 이이경이 등장하자마자 큰 호응을 보여주며 ‘진짜 잘생겼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이경은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관객의 호응을 유도하며 완벽한 호흡을 보여줬다.

강균성-이이경-전우성 / 네이버 tv캐스트
강균성-이이경-전우성 / XtvN ‘플레이어’ 네이버 tv캐스트

바로 무대를 시작하며 멜로망스의 ‘선물’을 트로트 버전으로 바꿔 감미로운 음색을 전했다. 자칫 발라드곡이 될 뻔한 무대에 특급 게스트가 화려한 꺾기를 선보이며 무대를 사로잡았다.

이들의 정체에 대해 녹색지대나 플라이투더스카이일 것으로 추측하기도 했다. 드디어 블라인드 속에서 정체가 공개됐고, 노을 강균성과 전우성이 등장해 놀란 이이경은 털썩 주저앉기도 했다. 예상치 못한 노을의 모습에 많은 관객에 놀라움을 전했다.

 배우 이이경은 올해 나이 31세이며 지난 2012 영화 ‘백야’를 통해 데뷔했다. 그는 ‘별에서 온 그대’, ‘트로트의 연인’, ‘하녀들’, ‘처음이라서’, ‘태양의 후예’, ‘으라차차 와이키키’, ‘검법남녀’ 등에 출연해 감초 역할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최근 이이경은 ‘플레이어’, ‘힙합의 민족’, ‘서울메이트’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나이, 집안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그의 아빠는 LG 화학의 전 사장이었던 이웅범이라고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