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워크맨' 장성규, '배지현♥' FA 류현진과 함께한 일상 "세계정상과 비정상"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11.27 13:3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장성규가 류현진 선수와 함께한 일상을 공개했다.

27일 장성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정상의 만남 #세계정상과 #비정상 살다살다 류현진 선수와 식사를 하게 될줄이야 FA 대박나세요 #류현진 #내맘속 #사이영상 #싸이영상 #강남스타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성규는 류현진 선수 옆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탈색을 한 듯한 류현진 선수의 헤어스타일에 시선이 쏠린다.

장성규 인스타그램
장성규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성규님은 내맘 속 정상”, “헐 류현진선슈 머리 잘어율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류현진은 대한민국의 야구선수다. ‘류뚱’이라는 별명을 가진 그는 역대 최고의 한국인 투수 중 한 명으로 꼽히고 있다. 

그러던 2017년 9월 배지현과 류현진은 열애를 인정하고 결혼 소식을 밝혔다. 다음해인 2018년 1월 결혼한 두 사람은 현재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배지현의 임신 소식이 알려지며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현재 류현진 선수는 LA다저스를 나와 공식적으로 자유계약(FA) 선수 자격을 취득한 상황이다. 

한편 장성규는 지난 2011년 JTBC 1기 공채 아나운서로 처음 데뷔했다. 이후 2019년 3월 JTBC를 퇴사한 그는 현재 ‘워크맨’으로 활바류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또한 지난 2014년 일반인 아내와 결혼한 그는 최근 둘째 소식을 알려 세간의 축하를 받기도 했다 .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