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핫펠트 예은, 안전벨트 미착용 논란 해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슬어생)에 출연한 예은(HA:TFELT, 핫펠트)이 안전벨트를 착용하지 않았다는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KBS2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서는 30대 어른이로 예은이 출연했다.

예은은 이날 자신의 친구와 함께 자신의 차인 머스탱을 타고서 서울 시내로 드라이브를 나왔다. 방송 내내 패널들은 예은의 차와 더불어 소비패턴에 감탄할 뿐이었다.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방송 캡처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방송 캡처

그런데 문제가 되는 부분은 바로 안전벨트 착용 여부. 그의 친구가 조수석에서 안전벨트를 착용하고 있는 것과는 대조되게, 예은은 차를 타고 출발했을 때부터 안전벨트를 전혀 착용하지 않은 것처럼 보여 논란이 일었다. 

심지어 해당 스포츠카가 오픈카라는 점에서 더욱 문제가 되고 있다. 일부 네티즌들은 벨트를 어깨 밑으로 한 게 아니냐는 주장을 내밀고 있지만, 그렇게 착용했을 경우 더욱 문제가 된다.

이와 관련해 논란이 계속되자 예은은 2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안전벨트를 착용했다고 해명했다. 

한편, 현재 개정된 도로교통법에 따라 일반도로에서도 운전자와 조수석 동승자는 물론이고 뒷좌석 탑승자까지 의무적으로 안전벨트를 착용해야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