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우다사)’ 박은혜, 나이 잊은 미모 발산…‘전 남편과 이혼 사유(이유)는’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11.27 07: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출연 중인 배우 박은혜가 뜨거운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최근 박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goodmorning 아침부터 #부산행"이라는내용과 함게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은혜는 발랄한 느낌의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 블랙 컬러의 원피스 등을 매치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박은혜는 아름다운 미모가 더욱 돋보이는 메이크업 등을 자랑하기도 했다.

박은혜 인스타그램
박은혜 인스타그램

이를 본 팬들은 "사랑스러워요, "멋집니다", "이만갑 보고 있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올해 나이 43세인 박은혜는 지난 2008년 결혼했다. 당시 남편과 박은혜의 차이는 3살이었고, 직업은 사업가로 알려져 있다.

슬하에 쌍둥이 아들을 자녀로 두기도 한 박은혜와 전 남편은 지난해 이혼 소식을 전했다. 박은혜와 전 남편의 이혼 이유(이혼사유)는 성격 차이다.

현재 박은혜는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출연 중이다. 박은혜가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출연한 박은혜는 김경란, 박연수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다.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께 MBN을 통해 새로운 이야기가 공개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