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썸바디2' 윤혜수-송재엽, 데이트날 비하인드…"썸스테이 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썸바디2' 윤혜수, 송재엽의 비하인드 사진이 누리꾼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1일 Mnet '썸바디2'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재엽이 드디어 혜수랑 데이트 한 날 #썸스테이_소식_대신_전해드림 #029"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송재엽과 윤혜수가 담겼다. 두 사람은  밝은 미소를 띤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달달한 분위기를 풍기는 투 샷이 시선을 뗄 수 없게 한다. 

이에 누리꾼들은 "너무 예뻐요", "윤혜수 누구랑 잘되려나", "썸바디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비하인드 사진 좀 많이 올려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송재엽-윤혜수 / Mnet '썸바디2' 공식 인스타그램
송재엽-윤혜수 / Mnet '썸바디2' 공식 인스타그램

한편, 지난 22일 방송된 Mnet '썸바디2'에서는 송재엽의 부재에 불편한 감정을 드러낸 윤헤수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김소리는 송재엽에게 깜짝 여행을 제안했다. 청평으로 떠난 두 사람은 숲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숙소에서 요리를 해먹고 불꽃놀이도 하며 둘만의 추억을 쌓았다. 

김소리는 “네가 정말 좋은 사람인 것 같아서 더 오래 보고 싶은 마음에 큰 용기를 냈다. 낯선 이곳(썸스테이)에서 너의 친절이 가장 따뜻하게 느껴졌다”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송재엽 역시 “네가 편하고 좋으니까 내 모습을 더 보여줄 수 있는 것 같다. 좋은 것들을 항상 너와 함께 한 것 같다”라고 답했다. 

썸스테이에 남아 두 사람의 부재를 알게 된 윤혜수, 강정무는 불편한 표정을 드러내 향후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윤혜수와 송재엽이 출연 중인 댄싱 로맨스 Mnet ‘썸바디2’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