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효리, “윤아가 알려준 다리 늘려주는 어플 좋아”…나이 40대 피부로 보이지 않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가수 이효리가 '효리네 민박' 촬영 당시 소녀시대 윤아가 알려준 사진 보정 어플을 언급했다.

최근 메이크업 아티스트 홍현정의 유튜브 채널에는 '예쁘다고 난리 난 슈퍼스타 이효리의 뷰티 화보 촬영 브이로그 2편'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화보 촬영을 위해 메이크업을 받는 이효리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이효리는 메이크업 도중 사진 보정 어플에 대해 이야기를 하며 "어플은 부자연스러워서 싫은데 자연도 싫다. 그냥 셀카를 안 찍는게 하루를 기분 좋게 보내는 거 같다"고 털어놨다.

이효리 나이 /
이효리 나이 / 유튜브 Hong's MakeuPlay
이효리 나이 / 유튜브 Hong's MakeuPlay

이어 그는 "근데 다리 늘려주는 어플은 참 좋더라. 내가 그걸 몰랐는데 '효리네 민박' 찍을 때 윤아가 알려줬다. 내가 말이랑 찍은 사진이 있었는데 말 다리가 너무 늘어나더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효리는 한 스태프가 "'캠핑클럽 촬영 때 메이크업을 했냐"고 질문하자 "입술은 발랐다. 입술 바르고 그걸로 볼 터치도 했다. 피부 화장은 할 시간이 없었다"고 답했다. 

이어 "다른 멤버들은 아침에 일어났을 때는 당연히 못 하고 일어나서 살짝 쿠션 같은 거는 발랐다"며 "다른 애들은 피부가 원래 좋고 하얀 얼굴이니까 쿠션 바르면 자연스러운데 난 까만 편이라 그런 거 바르면 부자연스럽다. 아예 풀메이크업을 하는 게 낫지 쿠션만 바르면 내 얼굴은 이상해서 차라리 안 하는 게 낫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이효리는 강렬한 레드립에 화려한 스타일로 변신한 후 "최근 한 7년 만에 제일 과한 스타일링이다. 오늘 집에 못 가겠다. 클럽이라도 갔다가 가야겠다"며 "제주도 못 내려가겠다. 서울에서 살아야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효리의 나이는 1979년생으로 올해 41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QUEEN은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