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사배, 매력적인 천의 얼굴 비주얼 과시…선미부터 아이유까지 닮은꼴 多

  • 방수민 기자
  • 승인 2019.11.26 16:3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수민 기자]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매력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26일 오전 이사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사배는 흰색 골지 니트와 청바지를 입고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 중이다. 웨이브가 살짝 들어간 긴 머리와 이사배의 다양한 표정이 귀엽고 청순한 매력을 자아낸다.

이사배 인스타그램
이사배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사배님 보니 봄 같아요", "이뻐♥", "아니 용안에서 빛이 나시네요", "와 세젤예", "흰티에 청바지만 입어도 이쁜 사배언니", "오매 너무 예뻐유", "방금 언니네 쌀롱 보고 있었는데 이렇게 심장폭행 해버리면 저 죽어요", "언니 얼굴 최고야", "점점 더 미모포텐 터지는 사배님" 등 그의 아름다움을 칭찬했다.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인 이사배는 국내를 대표하는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다. 지난 2015년부터 뷰티 개인 방송을 시작했으며 앞서 MBC의 분장팀에서 일한 바 있다. 이사배의 유튜브 채널 'RISABAE'는 26일 오후 4시 기준 구독자 223만 명을 기록 중이며, 유튜브 뷰티 분야에서는 두 번째로 구독자 수가 많다. 

이사배는 On Style '겟 잇 뷰티', tvN '나의 영어사춘기 100시간' 등에 출연한 바 있으며,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서 특유의 입담과 끼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뜨거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난해에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 콘텐츠크리에이터상, 제6회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뷰티크리에이터부문, 엘르스타일어워즈 트렌드크리에이터를 수상했다. 

현재 이사배는 지난 4일 첫방송된 '언니네 쌀롱'에 고정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언니네 쌀롱'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살롱에 모여 스타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신개념 메이크 오버 토크쇼다. 한예슬이 호스트를 맡고 이사배와 함께 한혜연, 차홍, 조세호, 홍현희가 출연 중이다.  

이사배가 열연 중인 '언니네 쌀롱'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20분 MBC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