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의 맛 시즌3’ 강두♥이나래, 이별 이유는 직업-집안-나이 차이 때문?…고급 외제차 일상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연애의 맛 시즌3’ 강두와 이나래가 결별을 맞은 가운데 그 이유와 서로 다른 일상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나래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배 고플 틈이 없는 연휴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자가용 운전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나래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그가 몰고 있는 고급 외제차에 시선이 모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강두와 이나래가 살아온 환경과 집안이 많이 달라보인다” “이나래 인스타 보면 굉장히 잘사는 집안 같다” “잘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지만 각자 어울리는 사람 만나는 것이 좋을 듯” “현실이 안타깝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강두의 소개팅녀로 등장한 이나래는 올해 나이 29세이며 직업은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무용 전공을 했다고 밝혔다. 올해 나이 41세인 강두와 12살의 나이 차이가 난다.

이나래 인스타그램
이나래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배우 강두는 2001년 더 자두 멤버로 데뷔했다. 이후 ‘안녕, 프란체스카’, ‘궁S’, ‘풀하우스 TAKE2’, ‘심야식당’, ‘완벽한 아내’, ‘비켜라 운명아’, ‘하나뿐인 내편’ 등으로 배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강두는 현재 생활고로 배우일과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며 투잡을 뛰고 있다. 

앞서 지난 21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3’에서는 강두과 이나래의 ‘두 번째 데이트’가 그려졌다. 

강두와 이나래는 데이트 장소인 동묘에 도착했고, 처음 와본 동묘시장이 신기한 듯 이나래는 연신 놀라운 표정을 보였다. 그런 나애에게 강두는 1000원짜리 토스트와 식혜부터 모자에 장갑까지 소소한 선물들을 사주며 행복한 탕진을 했다. 또 택시를 타고 떠나는 이나래를 위해 택시비까지 건네며 훈훈함을 안겼다.

그러나 두 번째 데이트가 끝나고 열흘 뒤 카페에서 강두를 기다리고 있던 이나래는 할 말이 있어서 어렵게 용기를 냈다며 조심스럽게 운을 떼 불안한 기운을 드리웠다. 

이나래는 강두에게 “완전히 개인적인 일 때문에 함께하는 것인 여기까지인 것 같다”라며 안타까운 이별을 고했다. 

TV조선 ‘연애의 맛3’는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