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카다시바 댄서 김태현, ‘아이콘택트’ 커밍아웃 하게된 사연은?…인스타서 공개한 일상 모습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채널A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에 출연한 화제의 댄서 김태현이 어머니와의 눈맞춤을 통해 커밍아웃이라는 힘든 고백을 감행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는 댄스팀 '카다시바' 소속 왁킹 댄서 김태현이 첫 번째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화려한 외모와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끈 그는 '퀸덤'에서 걸그룹 AOA와 함께한 '너나 해' 보깅 댄스팀으로 출연해 영상 130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를 모았다.

태현은 “엄마, 나다운 걸 찾은 것 같아”라고 의미심장하게 말했다. 한참 아들을 지켜보던 어머니는 “오늘 예쁘네”라며 오늘의 고백을 예상하는 듯한 반응을 보였다

이어 김태현은 “고등학교 때 엄마한테 커밍아웃 했었잖아. 한 번도 부끄러운 적이 없었어”라고 말했다. 이에 어머니 역시 “나도 창피한 적 없어. 넌 내 아들이야. 하지만 부정하고 싶었어”라고 담담하게 답했다. 그러나 어머니는 “네가 어려서 아플 때, 너한테 아무것도 바라지 않겠다고 신께 약속했어. 건강하게만 살면 돼”라고 말해 MC들을 감동하게 했다.

김태현 인스타그램
김태현 인스타그램

김태현은 이에 고개를 끄덕이면서도 “그런데, 나다운 걸 찾았다고 했잖아. 호르몬을 맞을까 해. 거의 결정했어”라고 말해 충격을 던졌다.

어머니는 생각지 못했던 말에 놀랐지만, 김태현은 “내가 무슨 결정을 해도 쟤는 그냥 태현이, 내 아들이라고 생각해 주면 좋겠어”라고 확고히 말했다. MC들은 그런 김태현을 보며 “보통 많이 생각하고 말한 게 아닌 것 같다. 대단한 용기”라며 놀라워했다.

고민하던 어머니는 “이런 내용이 방송에 다 나가고 나서, 우리 아들한테 상처가 될 악플이 달리면 어쩌나…그게 제일 걱정돼”라며 자식을 먼저 생각하는 모정을 보였다.

또 눈물을 흘리면서도 “엄마가 너의 1호 팬이잖아”라며 웃었다. 그런 엄마의 모습에 MC 이상민은 “자신은 두 번째구나…”라며 감탄했고, 강호동과 하하 역시 “정말 멋진 엄마”라며 감동했다.

김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태현은 핑크머리를 하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김태현은 아름다운 미모로 팬들의 이목을 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공주님", "머리색 개예쁘네", "너무 예뻐요 흐윽 공주야" 등 반응을 보였다.

채널A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