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캐시닥 만원이벤트’ 퀴즈 정답은 무엇? 오늘(26일) 정답은 바로 ‘간편청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캐시닥 만원이벤트'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 등장했다.

오늘(26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는 "당신의 가장 큰 자산은 건강입니다! 캐시닥에서는 잊고 있던 내 병원비도 OOOO 할 수 있어요. 여기서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를 맞추는 퀴즈가 등장했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바로 '간편청구'다.

'캐시닥 만원이벤트' 캐시워크돈버는퀴즈에 대한 힌트는 네이버에 '캐시닥 만원이벤트'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캐시닥 홈페이지
캐시닥 홈페이지

또한 '캐시닥 만원이벤트'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참여는 캐시워크 앱에서 가능하다.

캐시닥은 매일 리워드가 쌓이는 내 돈 관리 앱이다. 또한 내 소비 내역도 편리하게 확인가능하다. 20개 은행, 14개 카드사, 41개 보험사를 한 번에 모아 볼 수 있다.

또한 캐시닥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캐시가 적립된다. 소비내역 확인 할 때 마다 리워드가 쏟아진다. 5분에 한 번씩 만원이 당첨되는 최강 리워드 행운캐시 룰렛을 만나볼 수 있다.

적립된 캐시로 쇼핑도 가능하다. 전국 40,000여개의 제휴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