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돈키호테’ 이진호, 유성은과 농번기랩으로 하이마트 광고모델 블랙페스타 편…"내가 본 대머리 중 제일 섹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tvN 예능프로그램 '돈키호테'에 출연 중인 개그맨 이진호가 하이마트 광고모델인 롯데하이마트 블랙페스타 편이 공개돼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이진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건강원 사장님을 예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이마트 #하이마트블랙페스타"라는 글과 함께 하이마트 광고 영상을 게재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뒤에서 바람풍선이랑 춤추는거 킬포ㅋㅋ", "아 춤도 잘추시네ㅋㅋㅋㅋ풍선춤", "아 광고찍었어" 등 반응을 보였다.

또한 이진호의 광고가 올라온 롯데하이마트 유튜브에는 다양한 반응이 올라왔다.

이진호 하이마트 광고모델 발탁 / 유튜브 롯데하이마트
이진호 하이마트 광고모델 발탁 / 유튜브 롯데하이마트
이진호 하이마트 광고모델 발탁 / 유튜브 롯데하이마트
유성은-이진호 /
유성은-이진호 / 유튜브 롯데하이마트

누리꾼들은 광고를 감상하고 "광고를 자의로 클릭하게 만들다니 이진호 당신은 대체", "와 이와중에 유성은까지 같이 찍었네 와이뒤지지 인성 보소", "아니 둘이 그룹이냐고", "와 와이뒤지지 완전 핵인싸네,..이와중에 이메다의 다리길이로 풍선춤추는거 짱 귀엽고 계란같고 수트핏..크흐 말할것도 없다 없어", "내가 본 머머리 중에 제일 섹시했음" 등 다양한 반응이다.

지난 2일 방송된 tvN '돈키호테'에서 그룹 업텐션 멤버 이진혁은 이진호의 농번기랩이 아이돌 사이에서 인기라고 전했다.

조세호는 "이진혁은 지금 컨디션 괜찮냐"고 물음을 던졌다. 이에 이진혁은 "요새 앨범 준비 중이라서 바쁘다. 장르는 힙합이다. 대중들도 쉽게 들을 수 있게 만들려고 하고 있다"고 대답했다.

이진호는 "힙합이면 농번기 랩 들어야 한다"고 어깨를 으쓱였고 이진혁은 "농번기 랩이 아이돌 사이에서 엄청 인기 많다"고 밝혔다.

이진호는 최근 XtvN, tvN에서 동시 방송되는 ‘플레이어’ 쇼미더머니 특집 당시 자작랩인 이른바 ‘농번기 랩’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개밥 줘 소밥 줘’라는 유행어를 탄생시킨 ‘농번기 랩’이 온라인 상에서 끊임없이 회자되며 사랑받고 있다.

이진호가 출연 중인 tvN '돈키호테'는 미치거나 용감하거나 넘사벽 적들과 한 판 대결을 벌이는 겁상실 대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