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 윌리엄, 벤틀리-샘해밍턴과 즐긴 미술시간 ‘그림도 그리는 나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인 윌리엄이 아빠 샘 해밍턴, 동생 벤틀리와 미술시간을 즐겼다.

최근 윌리엄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즐거운 미술시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그림 그리기에 집중한 윌리엄과 크레용을 들고 있는 벤틀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윌리엄과 벤틀리가 그린 그림이 귀여움을 자아낸다.

윌리엄 공식 인스타그램
윌리엄 공식 인스타그램

2016년 7월 12일 태어난 윌리엄은 올해 4살, 한국 이름은 정태오다. 2017년 11월 8일 태어난 동생 벤틀리는 올해 3살, 한국 이름은 정우성이다.

1977년생인 샘 해밍턴은 한국 나이로 43살이며, 아내 정유미 씨와 지난 2013년 10월 결혼했다.

샘 해밍턴과 윌리엄의 일상은 2016년 10월 방송에서 첫 공개됐다. 동생 벤틀리와의 만남은 2018년 1월 방송에서 최초 공개돼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현재 윌리엄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96만 2천 명, 동생인 벤틀리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59만 6천 명, 샘 해밍턴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36만 2천 명이다.

샘 해밍턴, 윌리엄, 벤틀리가 출연 중인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