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경, 음원사재기 논란 이후 첫 심경고백 “DJ로서 최선을 다할 것” 사과X…멜론 차트 23위 (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그룹 블락비 멤버 박경이 '음원 사재기 의혹 제기' 논란 이후 심경을 밝혔다.

25일 오후 박경은 자신이 진행하는 MBC 라디오 FM4U '꿈꾸는 라디오' 생방송에서 "주말동안 걱정 많이 하셨을 것 같은데, 오늘은 '꿈꾸라'의 DJ로서 열심히 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24일 오후 박경은 자신의 트위터에 "바이브처럼, 송하예처럼, 임재현처럼, 전상근처럼, 장덕철처럼, 황인욱처럼 사재기 좀 하고 싶다"는 글을 남겼다.

이에 박경은 논란이 일자 해당 글을 삭제하고, 소속사 KG엔터테인먼트(세븐시즌스) 측은 당일 금일 당사 소속 아티스트 박경의 트윗에 실명이 거론된 분들꼐 사과 말씀 드린다"고 전했다.

박경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박경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박경 '자격지심' 멜론 실시간차트 / 멜론
박경 '자격지심' 멜론 실시간차트 / 멜론

이어 "박경은 특정인의 명예를 훼손하려는 의도는 없었으며, 현 가요계 음원 차트의 상황에 대해 발언한 것이다. 직접적이고 거친 표현으로 관계자분들께 불편을 드렸다면 너른 양해를 구하는 바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이후 박경에 의해 언급된 바이브, 송하예, 임재현, 전상근 모두가 강경 대응했다. 바이브 측은 25일 공식입장을 통해 "당사는 회사를 통해 사과를 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주었음에도 불구하고 해당 가수로부터 전혀 진심 어린 사과를 받지 못했다"며 "기정 사실화 되어버린 해당 논란을 바로잡기 위해 법적 절차에 따라 강경 대응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다른 뮤지션들도 "사실 무근이다. 강경대응할 것이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가수 윤민수 역시 바이브의 음원 사재기 의혹을 직접 부인했다. 25일 윤민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바이브는 사재기를 하지 않았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바이브 1집부터 최근 발매한 앨범 커버 사진을 올렸다.

박경 사재기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세븐시즌스입니다.

최근 당사 소속 아티스트 박경이 SNS를 통해 언급한 발언으로 인해 실명이 언급된 아티스트분들의 법적 대응 입장에 대한 당사의 공식 입장을 말씀 드립니다. 

본 건 이슈와 별개로 당사는 박경의 소속사로서 아티스트의 입장을 대변하고 보호해야하는 의무가 있는 바, 향후 법적 절차가 진행될 경우 변호인을 선임하여 응대할 예정입니다.  

지난 번 공식입장을 통해 말씀 드렸듯이 본 건으로 인해 실명이 언급된 분들 및 해당 관계자 여러분들에게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양해 말씀 드립니다. 

당사는 박경의 실명 언급으로 인해 문제가 되는 부분은 법적 절차에 따라 그 과정에 성실하게 임할 것입니다. 다만 본 건을 계기로, 모두가 서로를 의심하게 되고, 모두가 피해자가 되는 현 가요계 음원 차트 상황에 대한 루머가 명확히 밝혀지길 바라며 무엇보다 근본적으로 구조적인 문제 해결에 대한 건강한 논의가 있길 바랍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