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라마 ‘브이아이피’(VIP) 장나라-이상윤, 비하인드 포토 속 나이 잊은 케미…‘숨겨둔 여자 정체까지’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드라마 ‘브이아이피’(VIP)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이상윤-장나라의 비하인드 포토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난 20일 SBS ‘브이아이피’의 공식 홈페이지에는 “사실은 굉장히 화기애애한 회의실♥”이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상윤과 장나라는 드라마 속 진지한 모습과 달리 서로를 바라보며 미소 짓고 있는 모습. 바라만 봐도 케미 넘치는 두 사람의 투 샷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장나라와 이상윤은 ‘브이아이피’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다. ‘브이아이피’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로 VIP의 은밀한 사생활, 일하는 여성들의 치열한 오피스 생존기와 성장스토리, 그리고 그들이 가진 비밀들을 다룬다. 

SBS ‘브이아이피’ 

극중 장나라는 VIP 전담팀 차장으로 눈치 빠르고 유쾌하지만 남모를 아픔을 지닌 나정선 역을 맡았다. 같은 팀 팀장 박성준(이상윤)과 결혼해 가정을 이뤘지만 예기치 못한 일로 삶이 무너지며 본격적으로 사건에 빠져드는 인물이다. 

이상윤은 능력있고 신중한 성격을 가진 박성준 역을 맡아 장나라와 부부로 분한다. 박성준은 드라마의 중심이 되는 인물로 그와 은밀한 사이인 세 명의 후보가 등장해 이와 얽힌 관계들이 밝혀지며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장나라가 그동안 받았던 문자의 내용을 이상윤에게 보여주며 여자의 정체에 대해 추궁했다. 추궁하는 장나라에게 이상윤은 아니라고 말하면서도 입을 다물었고, 두 사람은 끝내 별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배우들의 호연과 탄탄한 전개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드라마 ‘브이아이피(VIP)’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