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이성민-한채영, 폼생폼사 화보 촬영부터 김장까지…예고편 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미운 우리 새끼’ 예고편에 이성민, 한채영이 등장해 기대감을 더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166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날 예고편에는 배우 이성민과 한채영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성민은 슈트를 갖춰 입고 화보 촬영에 진지하게 임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상민이 배정남에게 촬영의 조언을 해주는 듯한 장면이 담기며 과연 두 사람이 어떤 화보를 완성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한채영이 편안하게 입고 홍진영과 감장을 담그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채영은 김장을 하는 내내 쉴 틈 없는 먹방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다음으로는 임원희, 정석용이 대자로 팔다리를 벌리고 자고 있는 모습과 두 사람이 선글라스를 끼고 밥을 먹는 장면이 담기며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이성민, 한채영 그리고 정석용과 임원희의 일상이 그려질 ‘미우새’는 오는 12월 1일 오후 9시 SBS에서 방송한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김건모, 장지연 커플의 프러포즈 장면 일부가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장지연은 울먹거리며 그의 프러포즈를 받아 감동을 안겼다.

두 사람은 13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올해 5월 결혼식을 올린다. 김건모의 장인 어른이자 장지연의 아버지인 장욱조 작곡가에 의하면 두 사람은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 상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