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오늘부터 1일’ 허안나X차오루, 가슴라인-애플힙 솔루션의 놀라운 결과에 노홍철-이국주-이현이 ‘감탄사 연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오늘부터 1일’에서 허안나와 차오루를 위한 솔루션 결과가 공개됐다. 

25일 Olive TV에서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오늘부터 1일-8회’ 에서는 MC 노홍철, 이현이, 이국주, 신애련과 전문가 김지훈, 민혜연의 진행으로 민헤연 가이드는 허안나의 집을 방문해서 집안 곳곳에 쌓여있는 영양제를 정리했다.

 

Olive ‘오늘부터 1일’ 방송캡처
Olive ‘오늘부터 1일’ 방송캡처

 

허안나는 개그우먼 신기루의 집을 찾아갔고 신기루는 콘마요네즈에 빵을 찍어 먹으면서 허안나에게 추천을 했다. 허안나는 “그냥 식빵이랑 마요네즈 맛이다. 나는 느끼해서 못 먹겠다”라고 말했다.

이 영상을 스튜디오에서 보던 민혜연 원장은 “마요네즈는 적의 지방이라고 보면 된다. 유화제가 들어가 있고, 포화지방이 된다”라고 말했다. 허안나는 신기루에게 운동을 전수하려고 했고 “내가 요즘 동료들한테 운동을 전수하고 있는데 팔을 못돌리던 애들이 나한테 고맙다고 한다”라고 밝혔다.

그러자 신기루는 “내가 마흔이고 120키로인데 아침에 개운하지 않다. 술 먹고 아침에 일어나려고 하는데 발이 움직이지 않았다. 알고 보니 고관절에 염증이 생겼다”고 고백했고 허안나는 “일단 마요네주부터 내려놔”라고 말했다.

민혜연 가이는 허안나의 집을 방문해서 집안 곳곳에 쌓여있는 영양제를 정리했다. 민혜연 가이드는 “현대인의 필수품처럼 느껴지는 영양제에 대해 꼭 먹어야 하는 건 없다. 식습관이 잘 갖춰지고 특별한 질병이 없다면 아예 안먹어도 된다”고 조언했다.

또한 차오루에게는 신애련 가이디가 직접 찾아가서 쉽고 효과 좋은 힙 운동법을 알려줬다. 차오루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 씨니를 챙겨 먹기 어려웠던데 건강도 채우고 입도 만족시키는 '차오루 맞춤형 초간편 디저트'를 만들었다.

차오루는 만든 건강식 컵케이크와 견과류로 만든 간식을 가져 나왔고 노홍철과 이현이 그리고 이국주가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였고 건강 디저트는 전문가들 모두와 MC군단 들이 입을 모아서 극찬을 했다.

또 차오루와 허안나는 각각 힙라인과 가슴라인을 공개하면서 많은 변화를 확인했고 MC들과 전문가들은 감탄사를 멈추지 않았다. 

25일 Olive TV에서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오늘부터 1일-7회’ 에서는 MC 노홍철, 이현이, 이국주, 신애련과 전문가 김지훈, 민혜연의 진행으로 공식 에이스 차오루가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를 꿈꾸며 열정 가득한 프로 운동러의 모습을 보여줬다.

‘오늘부터 1일’은 연예인 회원의 고민을 해결하고 틈새 습관 교정과 내 맘대로 홈트레이닝을 통한 생활 속 라인 찾기를 하는 프로그램이다. 

Olive 예능 프로그램 ‘오늘부터 1일’ 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됐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