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우아한 모녀’ 김흥수, 몰카 찍은 신수오에게 주먹날리고 차예련에게 따귀 맞지만 “우리 결혼해요”에 ‘깜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우아한 모녀’ 에서는 차예련이 신수오에게 구해준 김흥수의 따귀를 때리고 결혼하자고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5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16회’에서 유진(차예련-제니스-홍유라)가 필립(신수오)에게 질투심을 유발하고 해준(김흥수)의 따귀를 때리게 됐다.

 

KBS2 ‘우아한 모녀’ 방송캡처
KBS2 ‘우아한 모녀’ 방송캡처

 

캐리정(최명길-미연)은 30년 전 재명(김명수)에게 빼앗긴 허브공장 부지를 되찾으려고 투자 미끼를 던졌다. 유진(차에련-제니스-홍유라)은 인철(이훈)의 요정으로 만나게 되고 인철은 캐나다에서 거주를 했다는 유진에게 자신의 딸에 대한 얘기를 했다.

그때 캐리정이 나타나서 유진과 인철이 대화하는 것을 막게 되고 캐리정은 유진이 은하(지수원)과 인철(이훈)의 딸이라는 사실을 눈치 챌까봐 전전긍긍했다. 캐리 정은 해준(김흥수)과 세라(오채이)의 결혼을 앞두고 있는 재명(김명수)에게 “두 집안 결혼 기념으로 제가 투자할 까 해서요”라고 달콤한 유혹을 했다.

재명은 투자라는 말에 귀가 번쩍 뜨이고 캐리 정의 투자 제의를 반가워했다. 이에 캐리는 재명이 강제로 빼앗아갔던 공장부지 사진을 보며 “패션파크를 조성해보고 싶다”고 밝혔다.

인철(이훈)은 골프장에서 만난 재명에게 “30년 전 일이 뭘까요?”라고 하며 최근 협박장을 받고 약속 장소에 나갔던 일에 대해 공유했다. 재명은 인철에게“ 그 때 다 죽었지 않냐?”라고 물었는데 허부 화장품 특허권자 한명호(이정훈)와 그의 아내 미연(최명길)을 거론한 것이다.

또 둘은 캐리정(최명길)이 미연인 줄 꿈에도 모르고 인철은 “다 죽었죠 아기까지”라며 미연 일가를 다 몰살했다는 뉘앙스를 남겼다.

유진(차예련-제니스)는 각본대로 데이트 상대가 된 필립을 이용해서 해준(김흥수)에게 자극을 유발했다. 데이트 장소에서 해준을 본 필립은 유진의 어깨를 감싸며 “구해준, 염탐하러 왔냐?”라며 도발했다. 유진과 해준은 필립이 과도한 스킨십을 하자 불쾌한 표정을 지었고 필립은 “우리 만난지 10분 만에 위로 올라가자고 한다”라고 하며 자랑했다.

필립(신수오)은 유진에게 수면제를 먹이고 신체 사진을 담았고 정신을 못차리는 유진에게 “자리 옮길까?”라고 하는 순간 해준이 나타나서 주먹을 휘둘렀다. 데니 정(이해우)은 해준의 약혼녀 세라(오채이)가 해준을 찾아와서 주차장으로 들어오자 일부러 세라의 차에 뛰어 들어서 교통사고가 난 척 했다.

유진(차예련)은 자신을 필립에게서 억지로 데리고 주차장에 있는 차에 태우자 데니 정은 세라가 둘을 볼 수 없도록 아픈 척하며 세라의 품에 안겼다. 유진은 해준의 뺨을 때리며 “내 인생에 함부로 끼어 들어 깽판 진 죄”라고 했고 해준은 이제 나타나서 “날 보러 어쩌라고”하며 어쩔 줄 몰라했다.

그러자 유진은 해준에게 “우리 결혼해요”라고 했고 해준은 깜짝 놀라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우아한 모녀’는 엄마(최명길)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차예련)와 그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다른 멜로드라마이다. 

최명길(정미애 역), 차예련(한유진 역), 김흥수(구해준 역), 김명수(구재명 역), 지수원(서은하 역), 이훈(홍인철 역), 조경숙(조윤경 역), 오채이(홍세라 역), 이해우(데니정)이 출연한다.

‘우아한 모녀’는 어수선 PD 연출, 오상희 극본의 드라마이며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00부작 예정이다. 

‘우아한 모녀’의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2 ‘우아한 모녀’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2 ‘우아한 모녀’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2 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는 월요일~금요일 밤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