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부트] ‘1박 2일 시즌4’ 새멤버들만 기대?…사상 첫 여자 방글이 PD 활약 관전포인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시즌4로 돌아오는 '1박2일'. 김종민을 제외한 5명(연정훈, 문세윤, 김선호, 딘딘, 라비)의 새로운 멤버들이 합류한 가운데,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KBS 2TV '1박2일 시즌4'(이하 '1박2일')은 오는 12월 8일 오후 6시 30분 첫 방송된다.

'1박2일'은 지난 3월 제작, 방송이 중단 됐다. 당시 시즌3으로 멤버 정준영이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특수 준강간) 혐의로 파문을 일으켜서다.

이런 가운데 지난 12일 시즌4로 첫 촬영을 하면서 새로운 '1박2일'의 첫 발을 내딛었다.

이번 '1박2일'은 새 멤버 5명에 대한 기대감 외에 연출을 맡은 방글이 PD의 활약도 관전 포인트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KBS 방글이 PD / KBS2 '연예가중계' 방송캡쳐
KBS 방글이 PD / KBS2 '연예가중계' 방송캡쳐

역대 시즌 중 PD들은 빼놓을 수 없는 존재였다. 멤버들에게 고난이도 미션을 선사, 미션 수행 과정에서 신경전까지 벌여야 한다. 또한 멤버들의 여행 과정에서 벌어지는 생생한 장면들을 담아내야 하는 만큼 남다른 능력치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이에 '1박2일'의 새 수장 방글이 PD의 활약상이 관전포인트 중 하나다. 일단 멤버들을 상대로 한 첫 기싸움에서는 밀리지 않았다. 지난 12일 첫 녹화 오프닝에서 멤버들의 출근을 기다리는 동안 등장한 음료를 모두 빼앗았다. 멤버들의 반발이 있었지만 이를 무시하고 전 시즌 수장들처럼 단호한 모습을 보였다.

기싸움에서 밀리지 않았다는 점이 '1박2일'에서 PD 대 멤버들의 대결이 역대 시즌들처럼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1박 2일 시즌4' 출연멤버 연정훈-김종민-문세윤-김선호-딘딘-라비 / KBS
'1박 2일 시즌4' 출연멤버 연정훈-김종민-문세윤-김선호-딘딘-라비 /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샘 해밍턴 가족을 담당했던 방글이 PD의 연출, 편집력이다. 

그동안 샘 해밍턴과 두 아들(윌리엄, 벤틀리)의 리얼한 일상을 고스란히 시청자들에게 전했다. 아기자기하지만, 작은 것 하나 놓치지 않는 세심함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전했다.

방PD의 장점이 '1박2일'에서도 고스란히 전해질 것으로 보인다. 촬영을 마친 후 수차례 편집에 몰두해 리얼을 살리는 한편 스쳐지나가는 재미까지 체크 중이라는 후문이다.

돌아오는 '1박 2일 시즌4'. 멤버들 뿐만 아니라 수장 방글이 PD의 리더십과 예능감이 또 하나의 볼거리로 손꼽히고 있다. 새 PD는 어떤 수식어로 멤버들과 시청자들을 사로잡게 될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1박 2일 시즌4'는 디테일을 살린 촬영과 연출로 전국의 숨겨진 보석 같은 명소들을 담아낸다고. 이를 통해 시청자들이 '1박 2일'과 함께 유쾌한 여행을 떠나는 듯한 대리만족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편성을 확정 짓고 멤버 확정이 된 가운데 본격적인 출발을 알린 '1박 2일 시즌4'는 오는 12월 8일 오후 6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