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정훈 소개팅녀 김진아 작가, 인스타 속 근황 '인형같은 비주얼 자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연애의 맛' 김정훈 소개팅녀 김진아가 근황을 전했다.

지난 24일 김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진아는 평소 즐겨먹는 건강보조제를 홍보하며 엄지를 들어보였다. 찰나의 순간에도 인형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그녀에 네티즌의 시선이 모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아씨는 항상 활기넘쳐 보여요". "진진믿고 바로 주문했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진아 인스타그램
김진아 인스타그램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1’에 출연한 김정훈 소개팅녀 김진아는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 1980년 생인 김정훈과의 나이차이는 14살이다.

김정훈과의 설레는 분홍빛 썸을 그리며 방송 이후 화제를 모은 김진아는 연세대학교를 졸업했으며 직업은 인천공항 아나운서로 알려졌다.인스타그램 아이디는 진진핑크로 이것 또한 연관검색어에 오를만큼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두 사람은 실제 연애를 방불케 할만큼 달달한 관계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지만 아쉽게도 시즌1에서 하차하며 커플로 성사되지 못했다.

‘연애의 맛’은 고주원, 김보미 커플을 제외한 모든 커플이 하차 후 지난 5월 재정비를 거쳐 현재 ‘연애의 맛 시즌2’를 방영중이다.

한편 김정훈은 전 여자친구에게 임신 중절을 종용했다는 의혹에 휘말려 충격을 안겼다.그는 사건 발생 후에도 한동안 잠수를 선택래 마지막까지 책임감이 부족한 모습을 보였다. 전 여자친구 A씨는 지난 2월 약정금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취하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