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라마 ‘VIP(브이아이피)’ 바람난 이상윤, 장나라와 이별 결심하나…드디어 밝혀지는 이상윤의 여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드라마 ‘VIP(브이아이피)’가 7회 예고편을 공개하며 더욱 긴장감 넘치는 전개에 관심을 끌었다.

지난 19일 SBS ‘VIP(브이아이피)’는 7회 예고편을 공개하며 박성준(이상윤 분)과 나정선(장나라 분)의 관계가 어떻게 해결될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장나라는 이상윤의 바람에 절망하며 “매일 생각해. 저 손으로 그 여자 손을 잡았겠지. 그 여자 얼굴을 만졌겠지”라며 “그 여자를 만지면서 사랑한다고 속삭였을까”라고 말했다.

장나라-이상윤 / 예고편 캡처
장나라-이상윤 / SBS ‘VIP(브이아이피)’ 예고편 캡처

이와 함께 송미나(곽선영 분), 온유리(표예진 분)의 얼굴이 스쳐 지나갔다. 이상윤과 장나라는 회사에 계단에서 만났지만, 차가운 분위기가 맴돌며 그냥 지나쳐버리기도 했다.

이어진 장면 속에서 이상윤은 “나는 끝냈어 그러니까 너도 끝내줘”라며 차 안에서 의문의 인물과 이야기를 나눠 더욱 궁금증을 높였다. 또 곽선영과 표예진에게 의문의 문자가 도착하며 긴장감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VIP’ 측은 25일 방송되는 7회부터 전반부에 던졌던 떡밥이 폭발한다고 전하며 이상윤의 여자에 대한 진실이 언제 밝혀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이현아(이청아 분)와 남편 박성준과(이상윤 분)과 함께 있는 장면을 목격했으나 속내를 털어놓은 후 리스트에서 제외됐다. 이에 이청아가 장나라를 위해 어떻게 도움을 줄지 관심을 쏠리고 있다.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 등이 출연하고 있는 SBS 드라마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다.

매주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이상윤의 여자에 대한 추리력을 높이고 있다. SBS ‘VIP’는 월 10시, 화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