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희철 최종학력 대학교는? 상지영서대학교…천정명 “김희철과 같은 대학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김희철의 학력과 대학교가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김희철의 대학은 상지영서대학교로 알려졌다.

최근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배우 천정명이 출연했다.

천정명은 "희철이랑 같은 대학교 다녔다"며 김희철 어머니와 친분을 드러낸 바 있다. 천정명과 김희철은 원주 상지대학교 출신으로 동문이다.

앞서 '아는형님'에 출연한 천정명은 김희철과 클럽 절친임이 공개됐다.

당시 김희철은 "진영이 형이랑 셋이서 클럽에 자주 갔었는데, 무대 공포증이 있어서 스테이지에서 춤을 추지 았는다. 부킹만 하더라. 굉장히 내성적이고, 춤도 작게 춘다"고 천정명을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슈퍼주니어(Super Junior) 김희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슈퍼주니어(Super Junior) 김희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희철의 나이는 1983년생으로 올해 37세다. 김희철은 원주공업고등학굘르 졸업 후 상지영서대학교 관광영어통역학 전문학사, 상지대학교 컴퓨터데이터정보학 학사, 청운대학교 정보산업대학원 방송음악학 석사를 마쳤다.

김희철은 2005년 KBS2 드라마 '반올림2'로 데뷔했다.

김희철의 공식 활동이름은 희철이며, 본명인 김희철로 잘 알려져있다.

김희철은 2001년 9월 1일 입대했고, 사회복무요원으로 2년 동안 복무하고 2013년 8월 30일 소집해제됐다. 공익으로 군 복무를 이행하는 것에 대해 입소 당시 난리였다. 2006년 같은 멤버인 동해의 부친상에 조문하고서 상경하다 차가 중앙분리대에 충돌하는 사고로 전치 6개월이 넘는 큰 수술을 요하는 증상을 입어 4급 판정을 받게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