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상출시 편스토랑’ 출시메뉴 마장면의 아버지 이경규, “지금 아주 불티나게 판매가 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편스토랑' 이경규가 여유있는 모습으로 등장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이경규는 출연진 모두의 박수를 받으며 스튜디오에 입장했다. 지난 방송에서 마장면으로 초대 우승자에 등극했기 때문.

앞선 첫 번째 신상메뉴 대결에서 이경규는 미식의 천국 ‘대만’에서 맛본 마장면을 공개, 우승을 차지했다. 마장면은 실제 편의점에 출시되며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폭발적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이에 이경규를 향한 이영자의 견제는 더욱 강력해진다.

이경규는 "일부러 좀 늦게 왔다. 지난번 우승자이기 때문에"라면서 손을 높이 들고 흔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경규 출시메뉴 마장면 /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캡쳐
이경규 출시메뉴 마장면 /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캡쳐

이에 이영자는 "첫 녹화 때는 아침이라고 주무시고 계셨는데 오늘 밝으시다"며 정곡을 찔렀다.

그러자 이경규는 "지금 (마장면이) 판매가 되고 있으니까"라며 "지금 아주 그냥 불티났다"면서 행복한 표정을 지어 눈길을 모았다.

이경규는 중국, 태국과 함께 아시아 3대 요리 국가인 베트남 호찌민을 찾았다. 목화씨를 가져온 문익점 선생처럼, 새로운 맛을 전하겠다는 규익점의 두 번째 맛탐방이 시작된 것. 

한편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6인의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메뉴를 공개,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