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박민정♥'조현재, 7kg 감량한 근육질 식스팩 화보 대공개

  • 방수민 기자
  • 승인 2019.11.25 09:4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수민 기자] 조현재가 화보 촬영을 위해 7kg를 감량했던 과정이 공개된다.

25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잡지 화보 촬영에 나선 조현재♥박민정 부부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조현재는 남성 피트니스 잡지 촬영을 위해 약 9주 동안 식단 조절과 혹독한 트레이닝을 병행한 모습을 공개한다. 트레이닝 시작 당시 73kg이었던 조현재는 촬영 당일에는 66kg으로 총 7kg을 감량했다고 전했다. 체지방률 또한 반으로 줄어든 수치를 보여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예고 캡처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예고 캡처

이 가운데 촬영 두 시간 전 스튜디오에 의문의 피자 한 판이 배달됐다. 당황한 박민정과 달리 조현재는 다짜고짜 피자를 폭풍 흡입해 모두를 의아하게 했다. 박민정의 싸늘한 눈초리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조현재는 9주 만에 먹은 피자의 맛에 현실 리액션을 보였다. 과연 그가 화보 촬영을 앞두고 피자를 폭풍 흡입하게 된 사연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조현재는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상반신을 탈의하며 그동안 갈고 닦아 온 역삼각형 몸매를 공개했다. 완벽히 자리 잡은 식스팩이 공개되자 박민정은 시선을 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그는 "이소룡 나왔다"고 감탄하며 두 손으로 얼굴을 가린 채 활짝 웃음을 짓기도 했다. 스튜디오 패널들에게서도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 낸 조현재가 과연 어떻게 변해 있을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조현재의 화보 촬영 도전기는 25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