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정유미, 나이 믿어지지 않는 모습…‘가을 코트 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에 출연한 탤런트 정유미가 주목 받고 있다.

최근 정유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샐리 신발신고 친해지기. 3step."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유미는 강아지와 함께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고 있다. 또한 정유미는 청바지와 체크 무늬 재킷, 블랙 컬러의 모자 등을 매치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기도 하다.

정유미 인스타그램
정유미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유미 언니 최고", "귀여워", "사랑해요 언니", "제가 샐리이고 싶어요", "진짜 매력있음" 등 다양한 내용의 댓글을 남겼다.

올해 나이 36세인 정유미는 데뷔 이후 '옥탑방 왕세자', '육룡이 나르샤', '검법남녀' 시즌1, 시즌2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꾸준하 활동하고 있다. 또한 정유미는 '우리 결혼했어요'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기도 했다.

정유미는 최근 방송된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에 출연하며 관심을 끌었다. 정유미는 설민석, 전현무, 김종민, 유병재 등과 함께 단종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배우 정유미가 출연한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께 방송되는 역사 탐방 프로그램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