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기가요’ 아스트로X골든차일드X우주소녀X CIX, 남신돌과 우주여신의 화려한 컴백…‘심장폭격’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인기가요’에서는 아스트로, 골든차일드, 우주소녀, CIX의 컴백 무대가 그려졌다. 

24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몬스타엑스 민혁, 에이프릴 이나은의 진행으로 GOT7, 골든차일드, 김연자, 네이처(NATURE), 루리, 마마무(MAMAMOO), 밴디트(BVNDIT), 빅톤, 사우스클럽, CIX, 아스트로(ASTRO), 우주소녀, 이진혁, 인투잇, HYNN(박혜원)이 출연했다.

 

sbs‘인기가요’방송캡처
sbs‘인기가요’방송캡처

 

오늘 방송에서는 골든차일드. 아스트로, 우주소녀, CIX 네 팀은 컴백 스페셜 무대가 그려졌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는 '나침반'+'WANNAB'E, 아스트로는 '찬바람 불 때면'(When Blows), 'Blue Flame', 우주소녀는 '야광별'(LIGHTS UP), '이루리'(As You Wish), CIX는 '순수의 시대'(Numb) 무대를 보여줬다.

골든차일드는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워너비(WANNABE)'의 한복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하면서 화제를 모았다. 골든차일드는 호위무사를 연상케 하는 한복 의상을 맞춰 입고 등장했고 남산 호현당을 배경으로 촬영해서 분위기를 더했다.

아스트로(ASTRO)는 몽환파탈 매력으로 돌아왔다. 여섯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Blue Flame'은 레게, 뭄바톤 리듬을 지닌 곡으로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찬바람 불 때면'(When The Wind Blows)은 아스트로 멤버 라키의 첫 자작곡이다. 계절의 분위기와 아스트로의 음악적 색깔이 어우러져 완벽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또한 CIX는 신곡 '순수의 시대'로 부조리한 사회를 거부하는 의미심장한 메세지를 전달하며 화려한 안무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 우주소녀는 로맨스 판타지 신곡 '이루리' 무대를 통해서 힘 있는 퍼포먼스와 더욱 성숙해진 비주얼 변화를 보여줬다. 우주소녀는 '야광별' 무대에서는 동화 속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하는 이미지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인기가요’는 SBS 가요 순위 프로그램으로 인기 가수들의 최신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