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플레이’ 하성운, 정혁과 귀여운 커플 닭춤…'재간둥이 막내라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수민 기자] 하성운이 '위플레이'에 함께 출연하고 있는 정혁과의 커플 댄스를 공개했다.
 
지난 23일 하성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언급 없이 영상 두 개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하성운은 정혁과 움직이는 닭다리 모자를 쓰고 각자의 춤에 빠진 모습이다. 정혁의 무표정과 하성운의 앙증맞은 안무가 웃음을 자아낸다.
하성운 인스타그램
하성운 인스타그램
이를 본 정혁은 "성운이 춤 잘추네 부럽다"라는 댓글을, '위플레이'의 또다른 멤버 딘딘은 "나 빼고 이거 언제 했냐 너네..."라는 댓글을 남겨 훈훈한 팀워크를 과시했다. 네티즌들은 "너무 웃겨요ㅋㅋㅋ", "이렇게 사람이 귀여울 수 있다구", "신이난다 신이나", "너무 귀여워ㅠㅠ", "아 이 사랑스러운 생명체" 등의 반응을 남겼다.
 
하성운과 정혁이 활약 중인 ‘위플레이’는 가상현실 세계에서 갑작스럽게 펼쳐지는 게임을 즐기는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하성운, 정혁과 함께 강호동, 이수근, 하하, 딘딘, 등이 출연 중이다.
 
지난 23일 방송된 '위플레이' 8회에서는 여섯 멤버들이 '익스트림 플드컵' 경기에 참여해 금메달을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경쟁을 펴쳤다. '예언자의 집', '런웨이 레슬링', '줍줍 복싱', '바운스 런' 등 다채로운 퀘스트를 뚫고 최종 우승을 차지한 금메달의 주인은 하성운이었다. 그는 트램펄린을 점프하며 뜀틀, 바지 착용 등의 다양한 미션을 빠르게 통과해야 하는 '바운스 런'에서 '27초'라는 국가대표급 기록을 달성해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19일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하성운은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앞서 10월 5주 차와 11월 1주 차에서도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를 기록한 하성운은 이로써 3주 연속 1위를 차지,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최근 하성운은 네이버 NOW 오디오 쇼 '심야아이돌'에서 DJ로 활약 중이며, SBS Plus '다함께 차차차'에서도 예능감을 뽐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12월 2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Hall D에서 하성운은 팬파티 'CASTLE ON A CLOUD'를 진행해 팬들과 특별한 연말을 보낼 예정이다.
 
하성운이 대활약 중인 '위플레이'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skyDrama와 skyTV 공식 유튜브 계정, 오후 7시 skyENT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