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두의 거짓말’ 이민기, 김시은과 이준혁 DNA로 윤종석 살해범 증거 확보…모두를 살해한 ‘서현우 체포 성공’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모두의 거짓말’에서 이민기와 김시은이 윤종석을 살해한 범인이 이준혁이라는 증거를 확보하고 서현우 체포에 성공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3일 방송하는 OCN 드라마 ‘모두의 거짓말-13회’에서는 태식(이민기)은 진경(김시은)의 도움으로 대용(이준혁)의 옷을 가져갔다.

 

OCN ‘모두의 거짓말’방송캡처
OCN ‘모두의 거짓말’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대용(이준혁)이 호규(윤종석)을 살해하고 태식(이민기)에게 누명을 씌웠는데 진경(김시은)은 태식(이민기)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대용의 집에서 옷을 가져가게 됐다. 검시관(예수정)에게 맡긴 대용(이준혁)의 옷에서는 호규(윤종석)를 살해했던 자의 DNA가 나왔고 태식은 대용을 만나서 인동구(서현우)를 잡을 수 있도록 설득했다.

태식은 대용이 인동구(서현우)에게 협박을 당하며 엮인 것에 대한 사연을 들었고 인동구를 잡기 위해 계획을 세웠다.대용은 인동구(서현우)를 만났고 그와의 대화를 휴대폰으로 녹음했는데 이를 알게 된 인동구가 분노하며 대용을 폭행하기 시작했다.

이때 태식(이민기)가 나타나서 대용을 도왔고 진경(김시은)이 이끈 경찰들이 나타나게 됐다. 대용은 휴대폰이 아닌 몰래 카메라를 꺼내며 태식에게 넘겼고 결국 인동구는 체포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나내게 했다. 

‘모두의 거짓말’(극본 전영신, 원유정 연출 이윤정 제작 스튜디오)은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는 광수대를 떠나 조용한 시골 마을 파출소로 전근을 앞둔 태식(이민기)은 같은 날 한 명은 죽고, 한 명은 사리진 서희(이유영)의 아버지와 남편 사건을 맡아 진실을 추적하게 됐다. 

‘모두의 거짓말’의 주인공 이민기와 이유영이 형사 조태식과 국회의원 막내 딸 김서희로 만났다. 

OCN 드라마 ‘모두의 거짓말’은 매주 토,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