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두번은없다' 예지원, 한진희 짝사랑 모르고 '전의' 불태워 "구성그룹 며느리들 가만 안둬"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현우 기자) '두번은 없다'에서 예지원이 한진희의 짝사랑을 모르고 전의를 불태웠다.

MBC 드라마 '두번은 없다'
MBC 드라마 '두번은 없다'

23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 M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두번은 없다'에서는 금박하(박세완)이 예전에 자신의 남편과 일했던 사람에게서 "대리님이 아기침대를 주문했었다"고 걸려온 전화를 받는다. 금박하는 그 전화를 받고 열무에게 "엄마, 절대 쉽게 포기 안할겨"하고 남편에 대한 진실을 찾아내겠다 다시한번 다짐한다.

김우재(송원석)의 얼굴을 보고 놀란 감풍기(오지호)는 "혹시 그 여자 때문이냐?"면서 어떤 집안 여자길래 얼굴을 이렇게 만들어 놓냐고 화를 낸다. "선수생활을 못해도 이 연애는 끝내는 게 좋겠다"고 진지하게 충고하는 감풍기에 김우재는 아무 말도 하지 못한다. 

한편 집에서 뭔가 하지 못하고 있단 느낌에 안절부절 못하던 도도희(박준금)는 나왕삼(한진희)에 찾아가 "아버님. 저도 뭘 시켜주세요"라고 얘기하고, 이에 나해준(곽동연)은 도도희의 편을 들으며 "그럼 큰어머님을 크리에이터기획 총괄 담당을 시키면 어떨까요?"라고 말한다. 이에 나왕삼은 "재고해보겠다"고 긍정적인 대답을 하고, 도도희와 나해리(박아인)는 몰래 활짝 웃어 보인다.

오인숙(황영희)은 나해준에 "어쩌려고 그래?"라며 얘기 좀 하자고 하지만 나해준은 그런 엄마를 제지한다. 낙원여인숙에선 이제야 잠이 깬 방은지(예지원)가 신나게 동네 마실을 나갔다 왔다가 어제 취해서 저지른 일에 대해 감풍기에 대해 자세하게 듣고 경악한다. 방은지는 곰곰이 생각하다 "혹시 내 드레스 화장실에서 찢었던 여자들이 구성호텔 며느리들이었나? 그 싸가지들이 구성호텔 며느리들이었다고?"라고 분을 삭인다.

"뭐, 어때. 다시 볼 일 없는데"라고 대충 마음을 수습한 방은지는 다시 낙원여인숙으로 복막례(윤여정)를 부르며 들어갔다. 오인숙은 나해준에 "큰엄마 들어서 좋을 일이 뭐가 있다고 왜 쓸데없는 일을 벌이니?"라고 잔소리 하지만, 나해준은 "페어게임을 해서 이겨야 아무도 시비 못 붙죠"라고 나름의 논리를 똑부러지게 설명한다. 

더 얘기하자며 감기 걸렸으면 병원이라도 같이 가자는 오인숙에 나해준은 "아이, 엄마. 나 투자자들이랑 회의 있어. 안면도 가야돼"라며 능청을 떨고 "내가 한 건 제대로 해오겠다"고 큰소리를 친다. 그런 아들에 오인숙은 어이없다는 듯 헛웃음을 친다. 금박하는 낙원여인숙에서 마주친 송원석에게 얼굴은 괜찮아졌냐고 묻고, 김우재는 "알바 가시느냐"고 묻는다. 금박하는 다녀와서 얘기해주겠다고 말하고, 웃는 낯으로 사라지고 김우재는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는다.

양금희(고수희)와 최만호(정석용)는 쓰던 차를 팔고 새 시작을 하려 한다. 이어 차를 매입하는 곳에서 "이거 블랙박스 안에 들어있던 메모리인데, 개인정보때문에 저희가 가질 수가 없거든요. 가져가세요"라고 말하고 양금희는 뭔가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메모리를 받아 핸드백 안에 넣는다. 

한편 오인숙은 감풍기를 좋아하고 있는 자신의 마음을 애써 부정하며 감풍기가 골프 강습을 하는 곳을 다시 찾아가고, "내가 그 인간 때문에 골프를 치러 가겠어? 아니지. 운동하러 가는거지"라고 홀로 중얼거린다. 하지만 골프 강습장에 도착하자마자 감풍기를 찾던 오인숙은 "저 기억 안나세요?"라고 물었다. 

감풍기는 당연히 기억했지만 기억 못하는 척을 했고, "본의 아니게 너무 무례하게 대했으니 제가 감사의 의미로 책 한권 드리겠습니다"라고 얘기하고 "갤리러의 우아하고 지적인 모습과 딱 어울리는 이름이시다"며 넉살을 떤다. 감풍기는 오인숙을 웃으며 바라보고, 오인숙은 사랑에 빠진 소녀처럼 시치미를 떼면서도 마주 웃어보이며 그의 앞에서 수줍어 했다. 

방은지는 구성호텔에서 걸려온 전화를 받았고 "나왕삼 회장님께서 골드미스 후보자들에게 식사를 대접하시겠다고 했다. 오늘 저녁에 시간이 되시는지"라고 하는 말에 괜한 의심을 한다. "괜히 가서 뭐라 그러면 드레스 찢었다고 손해배상 청구해야지"라면서 나왕삼의 마음은 전혀 모른채 전의를 불태운다.

한편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두번은 없다'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 MBC 채널에서 방송되며 두번은없다재방송 정보나 두번은없다몇부작, 두번은없다인물관계도, 두번은없다작가 등 세부적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두번할까요'로 잘못 불리기도 하는 해당 드라마는 박세완, 박아인, 곽동연, 송원석, 예지원, 윤여정이 주연으로 출연하며 따뜻한 이웃들의 이야기로 세대를 막론하고 관심을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