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도레미마켓' 우주소녀 'Boogie Up'에 혜리X신동엽X나르샤X미료 '멘붕' 실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현우 기자) '도레미마켓'에서 우주소녀의 노래를 맞추려던 혜리, 신동엽, 나르샤, 미료가 패닉에 빠졌다.

tvN 예능프로그램 '도레미마켓'
tvN 예능프로그램 '도레미마켓'

23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서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와 미료가 출연해 강한 카리스마, 독특한 매력과 입담을 뽐냈다. 오늘의 음식은 서울 송화벽화시장의 '크림 폴페타 파스타'가 선정됐고, 브라운아이드걸스가 이번에 콘서트 할 예정이 없단 것을 안 입짧은햇님은 슬픔에 식욕을 불태웠다.

맞춰야 할 노래로는 원투의 200년 곡 '자~엉덩이'가 선정됐고, 나르샤와 미료를 비롯해 출연진들은 어려운 받쓰에 고군분투했으나 정답 맞추기에 실패했다. 이어 출연진의 실패에 햇님은 크림 폴레타 파스타를 맛있게 먹었고 이번엔 다시 한번 힌트가 진행됐다. 생각보다 아주 많이 틀린 띄어쓰기 내용에 모두 당황했고 박나래는 추측을 시작했다.

신동엽은 박나래의 얘기를 듣더니 "'다 용서해주고' 맞나보다"라고 지적했고 미료는 "'한번에'가, 저 윗줄 11, 12, 13 아니야?"라고 반문했다. 나르샤는 김동현의 이야기에 "보조제일은 말이 안되잖아요"라고 말했고, 다들 다시듣는 것 말고는 방법이 없는 것 같다고 결론을 내렸다. 이어 2차 시도가 시작됐다.

다시 한번 듣기를 시도하게 된 출연진들. '자~엉덩이' 문제 구간이 시작되자 모두들 귀를 쫑긋 세우고 집중해 들었고, 신동엽은 "지난주 원샷 꼴등으로 동현이한테 밀렸었잖아요"라며 1회 차이로 원샷 최하위가 됐던 일화를 언급했고 "나 이거 앞부분 들었거든?"이라 말했다. 이어 신동엽의 받쓰가 공개됐고, 신동엽은 "'우리' 다음에 네글자 필요했는데, '있는' 게임인 것 같고 그리고 아마 '재미있는' 게임이 아닌가 싶다"고 말했다.

'우리 개미', '우리 매미'라고 들었던 말이 신동엽의 '재미'로 단번에 해결됐고, 원샷은 김동현이 7회이고 신동엽이 6.5회인 것으로 결론이 났다. 한편 혜리의 받쓰를 보던 신동엽은 "어?"하고 놀란 모습을 보였고 혜리는 '보조'와 '제일'을 붙이지 않고 띄어쓰기하는 기량을 발휘해 모두에게 환호를 받았다. 이어 박나래까지 혜리의 답에 보태 완벽하게 첫줄을 완성시켜 출연진들은 쾌재를 불렀다. 

'제일들도'가 문제인 가운데, 그때 문세윤, 김동현이 기지를 발휘해 "보죠, 죄인"이라 얘기하며 노래에 맞춰보였고 출연진들은 모두 "끝났어!"라고 환호했다. 허겁지겁 먹던 햇님에 붐은 "햇님이 그렇게 급하게 먹지 마요"라고 제재했고 이에 햇님은 아닌척해 웃음을 자아냈다. 곧 미료가 정답을 맞추러 나갔고 "우리 재미있는 게임 한번 해보죠 죄인들도 다 용서해주고 함께해봐요"라고 춤을 췄다.

이번에 혜리의 활약으로 제대로 정답을 맞췄고 출연진들은 파스타를 맛보게 됐다. 인증샷을 절로 부르는 비주얼에 박나래는 한 입을 먹은 후 감탄사를 뱉었고, 김동현은 "뭔가 몰래 고춧가루를 넣은 것처럼 보기엔 하나도 안 매운데 왜 맵지? 하면서 계속 먹게 된다"고 맛을 표현했다.

이제 간식타임이 시작됐다. 이번 간식은 바로 바나나 크레페. 이어 노래의 원곡자를 찾는 게임이 시작됐고, 나르샤는 첫 문제를 바로 맞춰 간식을 먹게 됐다. 잔뜩 신난 나르샤는 변진섭의 노래를 열창했고 이에 미료는 살짝 창피하듯 웃으며 고개를 숙였다. 이어 혜리도 정답을 맞췄고, 신동엽은 "옛날 노래가 나오지 않는다"며 슬퍼했다.

곧 간식 라운드가 끝나고 서울 송화벽화시장의 두번쨰 음식이 공개됐다. 그 음식은 바로 뜨끈한 해물 순두부찌개. 빨간 해물들 사이 보이는 부들부들한 순두부에 박나래는 "저거 너무 맛있잖아. 계란도"라며 얘기했고, 다들 햇님 앞의 순두부로 가서 냄새를 맡으며 "맛있겠다"고 감탄사를 내뱉었다. 

이번 순두부찌개 라운드에서 맞춰야 할 노래는 우주소녀의 'Boogie Up'이 선정됐다. 이 역시 원투의 노래처럼 흥겨운 리듬과 신나는 비트, 멜로디에 출연진들은 모두 몸을 들썩이며 음악을 듣기 시작했다. 문제의 구간을 들은 출연자들은 '아침에' 다음 가사를 헷갈려 하기 시작했고 피오는 '찾지마' 다음 가사를 "들어봐 인 것 같다"고 얘기했다.

영어는 없냐는 넉살의 질문에 붐은 영어와 숫자는 없다고 답했고, 피오가 들리는 대로 얘기하자 붐은 "지금 나온 거 같다"고 말했다. 이에 박나래와 혜리는 한번 불러보라고 얘기했고, 피오와 박나래, 김동현은 붐의 반응에 초 집중했다. 그때 신동엽은 "지금 너희 말려드는 거야"라고 얘기했고, 피오는 계속해서 붐의 관심을 받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불나방', '한라봉', '천혜향' 등 오답들이 속출하는 가운데 1차 도전을 해야 할 시간이 왔고, 혜리는 크게 하품을 하다 신동엽에 당첨돼 1차 도전을 하게 됐다. 도전 결과는 실패. 곧 입짧은햇님은 2차 먹방을 시작했다. 뜨끈한 고추기름과 국물을 먹는 입짧은햇님을 보던 출연진들은 "자극적인 줄 알았는데 되게 깔끔하다"는 소감에 입맛을 다셨다.

이어 다시 한번 우주소녀의 노래를 들어보게 됐고, 문세윤은 "'하지마'가 아니라 가사 '막지마'가 어때?"라고 의견을 제시했다. 이에 박나래는 "막지마가 맞나보다"라고 얘기했고 피오와 신동엽도 이에 동의했다. 이어 3차 시도에서는 신동엽이 나섰다. 노래로 정답을 확인하게 되는 이때, 모두가 3차 시도가 성공하길 고대했다. 결과는 두 글자가 틀려 실패로 끝났다.

한편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 tvN 채널에서 방송된다. 

놀토도레미마켓, 놀라운토요일 등으로도 불리고 있는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은, '아는형님' 등의 예능프로그램과 함께 '핫' 예능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놀라운토요일도레미마켓재방송, 놀라운토요일도레미마켓노래, 도레미마켓83회, 도레미마켓82회, 놀라운토요일도레미마켓로운 등 다양한 검색어로도 오르내리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얻고 있다. 또한 컴백 예정이었던 아이즈원의 컴백 불발로, 도레미마켓아이즈원 편이 결방되면서 아직도 많은 팬들이 추후 상황을 기다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