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선미 이은 요기요 새모델…칸 영화제 다녀온 '배우 박소담' "안녕하세요 제시카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선미에 이어 요기요 새로운 모델로 얼마전 칸 영화제를 다녀온 배우 박소담이 뒤를 이었다.

23일 박소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제시카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박소담은 "안녕하세요 박소담입니다. 초인종 노래를 배우고 싶은 분들께 이 노래를 바치겠습니다"라며 영화 '기생충' 속 제시카가 초인종 누르기 직전 외웠던 노래를 다시금 불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소담이 귀여벙", "우유빛깔 박소담"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소담 인스타그램
박소담 인스타그램

지난 22일 배달 앱 요기요는 "요기요의 새로운 모델은 누구? 선미의 뒤를 이을 요기요의 새 얼굴은 과연 누구일까요?라는 문제를 출제했다. 

영상 속 힌트는  '조류공포증이 있어도 치킨은 좋아해요' , '치킨은 역시 요기요', '칸에 다녀온게 아직도 실감이 안나요' 세 가지였다.

정답은 배우 박소담이다. 

요기요는 이번 요기요 모델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요기요 2만원 할인쿠폰을 준다. 

퀴즈 참여는 요기요 앱을 통해 할 수 있으며, 22일부터 27일까지 요기요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정답 입력시 '이메일 아이디'를 입력해야 하며 이에 대한 마케팅 정보 활용에 대해 동의해야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