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쌉니다 천리마마트’ 김병철-이동휘-정혜성 중심의 인물관계도 '시선집중'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11.23 06:0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속 인물 관계에 시선이 모인다. 

지난 9월 첫방송된 ‘쌉니다 천리마마트’에서는 김병철, 이동휘, 정혜성 등의 배우가 출연하고 있다.

이와관련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속 인물들이 얽혀 있는 관계에 대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먼저 정복동 역을 맡은 김병철은 국내 유수 기업 DM그룹의 개국공신이자 현재는 경기도 촌구석 마트 사장이다. 천리마 마트에 들어온 그는 복수를 위해 파격적인 경영을 감행한다.

이동휘가 맡은 문석구는 성공만을 꿈꾸는 운빨 만렙 천리마마트 점장이다.석달만에 점장까지 초고속 승진한 그는 정복동을 만나고 심장이 두근거리기 시작한다.

‘쌉니다 천리마마트’ 인물관계도

이어 정혜성은 혼자 잘 먹고 잘 살고 싶은 만능 대리 조미란 역을 맡았다. 경영계략부에서 계속 살고싶었지만원픽으로 선정돼 천리마마트로 파견내려왔다.

이밖에도 많은 주조연들이 출연해 극의 매력을 더학 있다.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DM그룹의 공식 유배지, 재래 상권에도 밀리는 저품격 무사태평 천리마마트를 기사회생시키려는 엘리트 점장과 마트를 말아먹으려는 휴먼 불도저 사장의 사생결단 코믹 뺨타지 드라마를 그리고 있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tVN에서 방영되고 있다. 또한 tvN과 XtvN, O tvN에서 재방송을 편성하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