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팝핀현준♥︎박애리, 자동차 슈퍼카 페라리 ‘화제’…두 사람 나이차이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팝핀현준이 감탄을 부르는 외제차 페라리를 공개했다.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는 팝핀현준과 그의 엄마 혜자가 이른 새벽부터 누군가를 맞이 할 준비로 분주했다. 팝핀현준은 새벽 2시반 부터 자신의 차를 끌고 귀한 분을 모시러 향했다. 

팝핀현준은 새벽부터 어딘가로 향했고, 슈퍼카가 공개되자 MC 최양락이 “저 차 끝내준다. 영화에 많이 나오는 차다”고 감탄했다.

팝핀현준 슈퍼카 페라리 /
팝핀현준 슈퍼카 페라리 /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캡처
팝핀현준 슈퍼카 페라리 /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캡처
팝핀현준 슈퍼카 페라리 /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캡처

현준은 “오랜만에 뵙는 분이라서 빨리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현준의 엄마는 그가 없어진 틈을 타서 분주하게 밥을 준비했다.

팝핀현준의 엄마는 “미국에서 오는 귀한 손님이 있는데 그 손님한테 밥을 맛있게 해서 먹이고 싶다. 그게 내 마음을 전달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라오스로 가는 도중에 한국에서 7시간 경유 할 수 있는 시간이 생겼다는 고모는 팝핀현준의 어머니를 보자마자 끌어안고 울었다. 2004년 돌아가신 현준 아버지의 유일한 여동생이었다. 현준은 아버지가 돌아가신 장면을 떠올리면서 말을 잇지 못하고 울었다.

팝핀현준의 엄마 혜자가 “한 번도 시누이 짓을 하지 않은 동생”이라고 하면서 “내가 형제가 없이 일찍 시집을 왔는데 시누가 언니언니 하면서 나를 따라다니고 좋아하는 게 예뻤다”고 했다. 혜자 씨는 시누와 함께 마주 앉아 회포를 풀었다.

박애리와 팝핀현준의 나이차이는 2살 차이가 난다. 팝핀현준의 나이는 1979년생 41세이며, 아내 박애리는 1977년생 43세다. 

팝핀현준의 슈퍼카는 방송 이후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팝핀현준의 슈퍼카는 페라리 360 모데나로 알려졌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