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카카오 다크 초콜릿 폴리페놀, 동안미모 홈쇼핑 화장품 모델 고문정의 안티에이징 비결! ‘체인지’ [★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체인지’에서 소개한 동안미모 홈쇼핑 화장품 모델의 안티에이징 비결이 화제다.

23일 재방송한 JTBC ‘체인지’ 20회는 ’라이프 체인지 크리에이터의 슬기로운 생활’, ‘습관체인지 - 안티에이징 편’ 등의 주제로 진행됐다.

JTBC ‘체인지’ 방송 캡처
JTBC ‘체인지’ 방송 캡처

이날 ‘습관 체인지’의 주인공은 경기도 시흥시에 거주하는 주부 고문정(49) 씨다. 36세 때 2006년 동안 선발대회에서 ‘베스트 동안상’을 수상했으며 이후 여러 매체의 광고모델은 물론 홈쇼핑 화장품 모델까지 섭렵한 인물이다. 13년이 흐른 지금도 변함없는 동안 외모로 안티에에이징의 롤모델이 되고 있는 모습이다.

고문정 씨의 안티에이징 비법 중 하나는 바로 ‘하루 한 번 소리 내 웃기’라고 한다. 그녀에 따르면, 한 시간 정도 웃으면 약 240kca가 빠진다. 탁구를 친 것 같은 운동효과를 볼 수 있는 셈이다.

독소를 배출하는 효과가 있다는 ‘붕어 운동법’도 비법이다. 누워서 허리를 비틀며 하반신을 움직이는 동작이다. 왔다 갔다 최소 15회를 반복하고, 다리는 지면에 닿지 않도록 해야 효과가 높다는 조언이다.

해독 밥상으로 ‘해조류 식단’을 즐기기도 한다. 슈퍼푸드라는 해조류를 즐겨 먹는 편이다. 아울러 함께 챙겨먹는 것이 있으니 바로 카카오 다크 초콜릿이다. 카카오 함량이 50%가 넘어야 노화 방지에 좋다는 폴리페놀 성분이 더욱 높은 것으로 전해졌다. 그래서 카카오 초콜릿의 함량을 꼭 체크한다고.

콩가루와 우유를 1:1 비율로 섞어 물 묻은 얼굴에 살살 문질러 도포한 후 씻어내는 ‘콩가루 세안법’도 눈길을 끌었다. 고문정 씨는 “바로 (피부가) 촉촉해지는 느낌을 얻을 수 있고. 특히 겨울철에는 (피부가 건조해서) 당긴다. 그런데 이거는 (세안)하고 나면 (피부가) 당기지 않고 촉촉한 느낌이다. 아무래도 촉촉하니까 주름이 더 안 가서 주름 완화에도 좋고 피부색 (개선에도) 좋다”고 말했다.

JTBC 교양 프로그램 ‘체인지’는 매주 수요일 아침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