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튜브 채널 ‘농부아빠TV’, 귀농한 ‘농촌 발명왕’ 이용희 크리에이터…평택 가시오가피 농장 위치는? ‘체인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체인지’에서 소개한 농부 크리에이터 이용희 씨의 유튜브 채널 ‘농부아빠TV’ 이야기가 귀농인들 사이에서 화제다.

23일 재방송한 JTBC ‘체인지’ 20회는 ’라이프 체인지 크리에이터의 슬기로운 생활’, ‘습관체인지 - 안티에이징 편’ 등의 주제로 진행됐다.

JTBC ‘체인지’ 방송 캡처
JTBC ‘체인지’ 방송 캡처

이날 ‘라이프 체인지’의 주인공은 바로 농부 크리에이터 이용희 씨다. 유튜브 채널 ‘농부아빠TV’를 운영하고 있는 장본인이며, 평택 안중읍에 위치한 가시오가피 농장을 꾸려나가고 있는 농업인이다.

현재 약 2,650명의 구독자를 유치한 그의 유튜브 채널에는 힘든 농사일을 쉽게 할 수 있는 갖가지 팁과 귀농생활의 브이로그가 세세히 업로드되는 중이다. 농사 관련 노하우는 물론, 도구&장비 사용법까지 전달한다.

이용희 씨는 ‘농촌 발명왕’이라는 수식어를 가지기에 부족함이 없다. 편리한 농촌생활을 위해 필요한 도구들을 발명하고 만드는 방법을 자세히 공개하는 중이다. 호스줄 감개, 곶감 껍질 깎기 도구, 고추 수확기, 예초기 가볍게 드는 끈, 밤 줍기 도구 등 이날 방송을 통해 선보인 발명품만 해도 수 가지다.

귀농 전 서울에서 직장을 다녔던 그는 연로한 부모와 어린 자녀 걱정에 귀농을 결정해 지금에 이르렀다. 귀농 후 쉽지 않았던 농산물 생산&판매 상황에 놓이며, 판매 촉진을 위해서 SNS를 시작했고 크리에이터가 됐다. 

그가 운영하는 가시오가피 농장에서는 가시오가피즙을 판매하고 있다. 15년 이상 된 오가피의 뿌리, 가지, 잎, 열매까지 통째로 정성껏 달인 가시오가피즙이다. 색소, 감미료, 착향료, 방부제, 대추, 감초가 들어가지 않아 오가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재배에서부터 비료나 농약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

가격은 6포 한 박스 9천원, 30포 한 박스 4만5천원, 60포 한 박스 8만원이다. 구매는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곳의 정보는 아래와 같다.

# 배XXXX농장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안중북로(학현리)

JTBC 교양 프로그램 ‘체인지’는 매주 수요일 아침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