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희열의 스케치북' 믿듣맘무의 마마무쇼 대공개...솔라 "옷 찢는 퍼포먼스를 여자도 하면 어떨까 싶었다" (1)

  • 최윤영 기자
  • 승인 2019.11.23 01:0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윤영 기자] ‘유희열의 스케치북’ (이하 유스케)에 마마무가 출연해 마마무쇼를 선보였다.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캡처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캡처

22일 방송된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가장 먼저 출연한 마마무는 발라드곡 ‘I Miss You’로 첫 인사를 했다. 유희열은 “전에는 마마무가 나와서 ‘비글돌’이라 개분장을 했다.”며 마마무와의 인연을 공개했다. 유희열은 “마마무가 정말 흥부자다. 그래서 공연이 장난이 아니다. 혼을 갈아넣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고 말했다.

화사는 “저 같은 경우는 제 인생을 무대에 담은 ‘화사쇼’를 진행한다. 화사의 스케치북이라고 생각하시면 된다.” 이야기했다. 휘인은 “저는 드럼 연주를 했다.”고 말했고 솔라는 “많은 남성 아이돌이 하는 ‘옷 찢는 퍼포먼스’를 보면서 여자들도 하면 좋지 않나 라는 생각을 했다. 그래서 방탄소년단 선배들의 ‘불타오르네’ 무대를 하며 옷을 갈기갈기 찢었다.”며 파격적인 무대를 예고했다. 문별은 “저는 삼고무에 도전을 했었다.”며 각양각색의 개성을 뽐냈다.

마마무는 콘서트에서 공개했던 개인 무대를 재구성한 일명 ‘마마무 쇼’를 공개했다. 마마무는 3년 9개월 만의 두 번째 정규 앨범 [reality in BLACK]을 발표했다. 토크와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매주 금요일 밤 24시 10분 KBS2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