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모랜드 연우, 탈퇴설 왜? 직접 해명…“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촬영 일정 때문”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11.23 00:3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그룹 모모랜드 연우가 탈퇴설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연우의 모모랜드 탈퇴 의혹을 제기하는 게시물이 퍼졌던 것.

해당 게시물에는 연우가 한 달간 모모랜드 일정에 참여하지 않았다는 점과 모모랜드 공식 팬카페에 올렸던 글들을 삭제했다는 점을 두고 의문을 표하는 내용이 담겼다.

연우가 모모랜드 일정에 참여하지 않고 있는 가운데 지인의 생일 파티에는 참석한 정황이 SNS상에서 포착됐다는 내용도 함께 담겼다.

모모랜드 연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모모랜드 연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당시 소속사 측은 “연우의 탈퇴설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또 “연우의 팀 스케줄 불참 이유는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촬영 일정을 소화하고 있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했다.

연우는 최근 팬카페에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연우는 “우리 메리들이 정말 놀라고 상처 받았을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쓴다”며 “얼마전 드라마 출연 검토 중이라고 기사가 나갔었는데 그후에 내가 보이지 않아서 걱정했을 것 같다. 스케줄에 대해 함부로 언급할 수도 없었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려고 묵묵히 준비중이었다. 그 시간들이 길어져 큰 오해를 만든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연우는 “SNS에 올라온 근황들은 친구들이 출연하는 연극이나 뮤지컬 공연에 초대를 받아 관람하러 갔을 때 찍었던 사진이다. 친구 생일파티는 몸이 안 좋아서 회사에 말하고 매니저와 동석하에 선물 전달만 하고 나왔던 날이다”라며 “어떤 이유에서든 여지를 드리고 오해하게 해서 정말 미안하다. 무슨 일이 있든 나를, 모모랜드를 항상 1순위로 믿어주고 신뢰해 주는데 속상하게 해서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