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혼자산다’ 321회, 경수진 재출연! “정말 영광스러운 초청이에요” 이시언 BIFF(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사회로 초청... MC 이시언 화려한 데뷔 성공! (1)

  • 정미경 기자
  • 승인 2019.11.23 00:2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미경 기자]  

23일 방영 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배우 경수진이 또 한 번 함께 했다. 그녀는 “제가 생각지도 못하게 너무 사랑을 많이 주셨어요. 관심도 많이 받았고 해서, 너무 감사드려서 이 참에 다시 인사드리려고 나왔습니다”라고 이야기 했다. 일상 공개에 앞서서 경수진은 기안 84에게 꼭 하고 싶은 말이 있다고 말하며 “시청자 분들이 기안을 너무 등지고 있었다고”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서 그녀는 박나래와 공감 코드가 잘 맞다 보니 자세가 그렇게 되었다고 말하며 죄송하다는 말을 건넸다. 심지어 기안을 위해 성훈이 자리를 바꿔주는 모습을 보였는데, 기안은 머쓱해하면서도 “감사합니다”라며 자리를 흔쾌히 바꾸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경수진은 지난번에 너무 편하게 환영을 해 줘 고맙다고 이야기 하며, 손수 라탄 공예한 것을 선물로 가지고 왔다. 멤버들마다 성향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탄 제품을 가져왔다. 우선 성훈은 과일을 담을 수 있는 바구니로 쓸 수 있게 넓은 모양이었고, 이시언은 피규어들을 담을 숭 있도록 깊이가 있는 모양이었다. 헨리는 과자를 담을 수 있도록 화려한 문양이 들어간 바구니였고, 박나래는 나래바 마른안주 보관용, 마지막으로 기안84에게는 컵받침과 큰 바구니가 선물로 주어졌다.

MBC예능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쳐
MBC예능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쳐

가장 먼저 공개 된 것은 대배우 이시언의 일상이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시언이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한 이야기가 공개되었다. 로비에서 관계자를 만나 바로 대기실로 이동하며 그는 열심히 동선을 체크했다. 이시언은 부산국제영화제(이하 BIFF) 개막식 사회를 담당했는데, “아주 영광스러운 날이죠”라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올해(2019년)로 24회를 맞이하는 BIFF의 정식 사회는 배우 정우성과 배우 이하늬가 함께 한다. 이시언은 그들을 중계하는 중계사회를 담당했다고 한다.

중계MC는 배우들 소개는 물론 출품한 영화 작품 정보까지 모두 시청자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현장의 상황을 중계하는 것으로 보다 더 친숙하게 즉각적인 상황을 전달하는 것이다. 이시언은 “정말 영광스러운 초청이에요”라고 말하며 처음으로 MC를 맡은 소감을 전했다. 그 모습을 보고 있던 성훈은 “사실 배우들 중에서 부산국제영화제 MC를 볼 수 있는 사람이 몇 명이나 되겠어요”라고 말하며 그 자리가 대단함을 다시 한 번 언급했다. 성훈은 BIFF는 아니지만, ‘세계수영선수권 대회’ 때 홍보대사를 맡은 적이 있음을 이야기 하며 당시 MC를 보았다 고백했다. 갑작스레 자료화면으로 나온 자신의 모습에 성훈은 “이게 저에요?”라며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BIFF 대기실에서 이시언은 프롬프터 없이 큐시트로 진행되는 현장상황을 듣고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프롬프터’란 생방송 진행자 진행을 돕기 위한 장비를 말한다. 그 모습을 보던 박나래는 “프롬프터가 없으면 진짜 쉽지 않거든요. 왜냐하면 시선처리 때문에, 계속 이걸 볼 수 밖에 없는데. 이걸 보면 안 되거든”이라 얘기하며 공감을 했다. 이시언은 “저 때부터 사실 너무 걱정됐어요”라며 당시의 긴장을 이야기 했다. 큐시트를 받자마자 이시언은 한 장 한 장 꼼꼼히 보며 준비를 했다. 과연 그는 첫 MC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게 될까.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나혼산)’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기안84, 박나래, 이시언, 헨리, 성훈(방성훈), 화사가 출연하고 있으며, 본 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5분에 시작된다. 박나래는 1985년생으로 나이 35세이고, 성훈은 1983년생으로 나이는 37살이다. 이시언은 1982년생으로 나이는 38세이고, 한혜연은 1972년 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이다. 화사는 1995년 생으로 나이는 25세이다. 무지개 회원들 가운데 화사가 나이로 제일 막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