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플레이’ 하성운, 남다른 팬사랑 “하늘 고마워요”…‘다정보스’의 따뜻한 소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위플레이’ 하성운이 남다른 팬사랑을 보여 이목을 끌었다.

22일 하성운은 자신의 트위터에 “하늘~ 고마워요. 저 많이 좋아졌어요~ 그리고 오늘 할 일이 있어서..어제 심야아이돌 녹음했는데 목소리 상태가 좋지 않았던 거 같아서..ㅠ 혹시나 걱정 하실까 봐..오늘은 괜찮으니 걱정 마세여~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성운은 초근접 셀카임에도 무결점 피부를 자랑하며 짙은 이목구비를 드러냈다. 그는 블랙 비니와 안경을 쓴 찰떡 패션을 선보였다.

하성운 인스타그램
하성운 트위터

이에 네티즌들은 “다정한 울 성운이ㅠㅠ 아픈 건 다 하늘이 할게..오늘도 빠이팅!!”, “걱정하지 말래서 걱정은 안 하고 응원하구 있었어요”, “많이 나아져서 다행이다! 고마워어 하성운”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가수 하성운은 올해 나이 26세이며 그룹 워너원(Wanna One)으로 데뷔했으며 현재 솔로 가수로서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잊지 마요’의 곡을 시작으로 ’Bird’, ‘Think of You’, ‘라이딩’, ‘면역력’, ‘Blue’ 등 앨범의 전곡 작곡, 작사 실력을 뽐내며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 하성운은 예능프로그램 ‘위플레이’에 출연하며 3주 연속 비드라마 화제성 1위를 기록했다. 또한, 그는 내달 25일 크리스마스에 ‘‘CASTLE ON A CLOUD’ 팬파티를 개최해 팬들과 연휴를 보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